11월 8일 오후 5시...제주아트센터 대극장에서

제주아트센터(소장 김춘수)는 기획공연을 에너지와 열정으로 다양한 영역대를 넘나드며 국민 뮤지컬배우로 활동하는 유준상(Jn joy 20) 콘서트 ‘그날들’이 11월 8일 오후 5시 제주아트센터대극장 무대에서 펼친다고 밝혔다.

▲ ⓒ뉴스제주
이번 공연은 드라마와 뮤지컬, 영화, 예능, 음악, 작곡 등 모든 스케줄을 동시에 소화하며 독창적 감성으로 다가서는 뮤지컬 배우 유준상이 그 동안 다양한 영역대를 넘나들며 무대에서 느꼈던 또 다른 느낌의 사랑, 희망, 위로, 열정 등을 그만의 드라마틱한 창법과 폭발하는 듯한 목소리가 어우러져 Jn joy 20 Band와 함께 그 순간을 초월한󰡐진짜 무대'를 과감하게 보여 주며 삶의 진솔한 이야기로 관객들과 소통할 계획이다.

그의 뮤지컬 작품으로는‘삼총사, 레베카, 그날들, 프랑켄슈타인, 로빈훗, 영화‘표적’드라마‘풍문으로 들었소’, 앨범JN JOY 20‘IN JEJU’, 월드비젼 글로벌 아동 캠페인 홍보대사 등 다양하게 활동하며 팬클럽 등 한류스타의 최고의 자리를 지키고 있다.

관람료는 VIP석5만원, R석4만원, S석(2층)3만원이고 제주아트센터 홈페이지(http://arts.jejusi.go.kr)또는 전화예매, 현장예매를 한다.

이번 공연은1 + 1 티켓 (유준상 토크쇼+인순이 드림콘서트)S석(2층)을 동시에 예매시 특별할인 2만원 혜택을 주고 또한 문화사랑회원(가입시) 30퍼센트와 다자녀가정 및 노인(65세 이상), 장애인(3급이상)등은 50퍼센트 할인이 된다.

한편, 공연 입장권 예매는 제주아트센터 064-728-8957,753-2209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뉴스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