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희룡지사, 중소기업중앙회 초청 제주중소기업인과의 간담회 참석

원희룡 제주특별자치도지사가 제주지역 내 중소기업인들의 어려움을 듣고, 해결방안을 찾기 위해 지역 중소기업인들과 한자리에 모여 간담회를 갖는다.

제주특별자치도는 13일 제주라마다호텔(8F 탐라홀)에서 중소기업중앙회 주관 ‘제주특별자치도지사 초청 간담회’에 원희룡 도지사가 참석한다고 밝혔다.

중소기업중앙회의 시,도지사 초청 지역별 지역별 순회간담회에 따라 제주지역본부 주최로 열리는 이날 간담회에는 도지사와 박성택 중소기업중앙회 회장, 정종학 제주지역본부회장 등 도내 기업인 4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된다.

이날 원희룡 지사는 인사말을 통해 “중소기업은 제주 경제의 뿌리로, 일자리 창출을 통한 지역경제 활성화에 앞장서 주기를 당부하고, 특히 11.10일 발표한 제주공항 인프라 확충과 새로운 항만 확충을 위한 계획에 따라 공항과 항만 건설과정에서 도내경제주체들에게 더 많은 기회가 돌아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힐 계획이다.

한편, 중소기업중앙회 제주지역본부는 도에 대한 건의사항으로 청년고용확대를 통한 지역경제활성화, 골재채취법에 따른 선별·세척업 등록기준 완화, 재생용재료 공동 집하장, 조성 및 울타리 공사비 보조요청, 옥외광고물 입찰제도 개선, LPG베송 공동물류센터 설립지원 등을 도에 건의할 계획이다.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저작권자 © 뉴스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