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사위원 변종태, 송창선 시인 위촉

▲ 지난 23일 제주도민을 대상으로 실시한 ‘제2회 감동과 희망을 주는 좋은 글 공모전’에 따른 시상식이 개최됐다. ⓒ뉴스제주
제주학생문화원(원장 고운진)은 지난 23일 제주도민을 대상으로 실시한 ‘제2회 감동과 희망을 주는 좋은 글 공모전’에 따른 시상식을 개최했다.

금상의 영광은 김소영 씨(회사원)가 안았다. 은상 ▲오성실(프리랜서), 장성숙(주부), 동상 ▲김미순(주부), 채지은(동여중1), 홍연심(주부), 장려상 ▲강재석(자영업), 김수진(제주여상2), 김아린(오라초5), 박은영(귀덕초 교사), 황혜경(중앙고 교사) 총 11명이 수상했다.

이번 공모전은 감동과 희망의 메시지를 통해 지역 사회와 함께 소통하자는 의도로 마련됐다. 지난 11월 25일부터 12월 9일 까지 공모된 작품은 총 123편이었다. 심사위원으로 변종태, 송창선 시인을 위촉해 우수작품을 선정했다. 심사위원들은 “초등학생을 비롯해 학생들 뿐 아니라 교사, 지역주민들의 뜨거운 참여에 감동을 받았다”고 밝혔다.

고운진 원장은 “오늘 시상식에서 내년에도 좋은글 공모전 사업을 확대시켜 나갈 것이며, 제주학생문화원이 문화·예술적 감성을 키워내는 전당이 되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저작권자 © 뉴스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