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국제자유도시개발센터(이사장 김한욱, 이하 JDC)와 제주지역 중소기업 화장품 브랜드가 지역발전을 위해 손을 잡았다.

▲ ⓒ뉴스제주
JDC는 리코리스(대표 태경환)를 비롯한 15개사와 24일 JDC 본사에서 상생 협약식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향후 JDC는 중소기업체의 판로확보와 매출증진을 위한 마케팅 행사를 지원한다. 중소기업체는 안정적인 상품공급과 지속적인 신상품개발을 통해 제주지역 경제 활성화에 기여해 나갈 방친이다.

현재 JDC가 론칭한 제주지역 중소기업 화장품 전문매장 ‘코스메나뚜르(cosme․natuur)’는 JDC 공항면세점, 서울소재 SM면세점에 입점한 것을 시작으로 최근 서울 소공동 신세계면세점에 입점해 운영되고 있다.

코스메나뚜르는 청정제주를 대표하는 화장품 브랜드인 ‘리코리스’ , ‘제주온’ , ‘제주마유’ ‘제이어스’, ‘데일리시’ 등 15개 브랜드를 판매하며 대표상품으로는 마유크림, 마유마스크, 동백 핸드크림 등이 있다.

이에 JDC 관계자는 “면세점 매장이 제주지역 화장품브랜드가 경쟁력을 확보하고 해외수출 기반을 마련하기 위한 교두보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이날 김한욱 JDC 이사장은 “JDC의 제주화장품브랜드 지원 사업은 제주지역사회와의 동반성장을 위한 따뜻한 사회공헌활동의 일환” 이라며, “지원기업이 지속적으로 매출을 창출할 수 있도록 도와 지역경제에 보탬이 되도록 할 것”이라며 기대감을 표하기도 했다.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저작권자 © 뉴스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