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은행 명사클럽...10일,성산일출봉야외무대에서 개최

제주특별자치도에 따르면, 우리은행에서는 정부의 녹색성장 국가정책에 부응하는 녹색성장 자전거 하이킹 대장정 발대식을 성산일출봉에서 점화하여 전국을 순회하는 행사를 개최 한다.

이 행사는  10일 (토) 오전 8시 30분 성산일출봉 야외무대에서 개최되며 개회식에 이어서 협약식, 자전거 기증(300대), 핸드프린팅을 마치고 해녀박물관까지 15㎞를 자전거로 하이킹한 후 제주라마다호텔로 이동하여 투자설명회를 들은 후 해산하게 된다.

주요 참석인사로는 김형국 녹색성장위원회위원장, 이종휘 우리은행장, 김영석 우리은행 명사클럽총회장, 김태환 제주특별자치도지사, 김재윤 국회의원, 우리은행 최고의 고객 등 300여명이 참석하게 된다.

제주특별자도에서는 이번 행사로 세계자연유산 등 우리도의 아름다운 가치를 널리 알리고, 특히 빠르게 달려가고 있는 현대인들에게 고향처럼 편안한 휴식을 취할 수 있는 녹색관광도시 제주를 홍보하는 계기로 마련하게 된다.

또한, 우리은행 최고의 고객들에게 제주의 투자가치를 설명하고, 한․아세안정상회의 성공을 통해 제주가 국제회의 최적의 장소라는 평가를 받은 바 있어, 내년 11월 우리나라에서 열릴 예정인 G20 정상회의가 제주에서 열릴 수 있도록 뜨거운 성원을 당부드릴 예정이다.

한편, 우리은행에서 기증한 자전거 300대는 제주관광공사에서 적절한 활용방안을 마련하여 운영토록 할 계획이다.

<강내윤 기자/저작권자 ⓒ뉴스제주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저작권자 © 뉴스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