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뉴스제주
제주대학교사범대학부설고등학교(교장 강공택)는 7월 18일(월)~19일(화) 본교 소강당과 음악실, 미르관 4층에서 학생 중심의 다양한 문화예술 발표기회를 확대하고, 개인의 끼와 재능을 발견해 즐거운 학교 생활을 도모하고자 ‘도(圖)ㆍ락(樂) 경연대회’를 실시했다.
 
1부는 ‘뮤지컬 경연대회’로 2학년 중에 예선을 통과한 6개의 팀이 본선에 올라 학교폭력, 학업 스트레스, 우정, 동화 재해석 등 친숙한 주제를 바탕으로 멋진 하모니와 춤을 선보여 관객의 폭발적인 호응을 유발했다.
 
2부에서는 ‘기악 경연대회’가 진행되었는데 1, 2학년 중 12개 팀이 참가하여 그동안 갈고닦은 연주 실력을 마음껏 드러냈다. 더불어 이번 경연대회 이틀 간 미르관 4층 미술실 복도에 1, 2학년 학생들이 출품한 소묘, 채색화 등 미술 작품들이 전시되어 학생들의 눈을 즐겁게 했다.
 
대회 종료 후 각 부문별로 우수팀과 우수작에 대해 시상할 예정이며, 이번 경연대회를 통해 학생들이 자신의 꿈과 끼를 마음껏 발산하여 창의적 상상력을 고취할 수 있는 기회가 되었기를 바란다.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저작권자 © 뉴스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