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30일~31일 양일간 돈내코 광장 및 계곡서 열려

제주 여름 여행지로 제격 '제3회 돈내코계곡 원앙축제'

 

▲ 원앙축제가 열리는 돈내코계곡. ⓒ뉴스제주

사시사철 맑은 물이 흐르고 상록수림으로 울창하게 덮여 있는 돈내코계곡에서 매해 여름마다 돈내코 계곡 원앙축제가 개최된다.

올해도 어김 없이 열리는 이번 축제는 오는 7월 30일과 7월 31일 양일간 돈내코 광장 및 계곡에서 영천동주민자치위원회 주관으로 열린다.

이번 축제에는 주무대를 이원화해 계곡과 광장을 중심으로 다양하고 이채로운 프로그램들이 계획되어 있으며, 특히 최근 도내 관광지 중 최고의 핫 플레이스인 원앙폭포가 있는 돈내코 계곡에서는 물맞이 행사인 Fall in love, 워터워, 계곡 탐사, 석주명 나비길 걷기 등이 운영될 예정이다. 

돈내코 광장에서는 버블쇼, 주민자치프로그램 공연(풍물, 통기타, 삼무힐링기공), 체험프로그램(승마, 에코백 만들기, 햄버거 만들기 등), 먹거리장터, 리마인드 웨딩, 지역동아리 축하공연 등 흥미로운 프로그램들이 준비되어 있다.

이외에도 사랑의 소원나비, 나비포토존, 제주어 말하기 대회 등 나비와 제주어의 메카 영천동을 주제로 하는 다양한 이벤트가 펼쳐질 예정이다.

축제와 관련한 자세한 정보는 영천동 홈페이지와 페이스북 (2016donnekofestival) 또는 영천동주민센터(☎760-4664)로 문의하면 된다.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저작권자 © 뉴스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