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비치호텔앤드리조트제주, 스파 아라 서머 이벤트 실시

▲ ⓒ뉴스제주
연일 폭염이 이어지는 날, 물놀이 등으로 강한 자외선에 장시간 노출되면 금세 피부가 익고 심하면 가벼운 화상에까지 이르게 된다.

따라서, 햇빛에 상한 피부를 빠르게 회복시키고, 휴가 중에 쌓인 몸과 마음의 피로를 풀기 좋은 스파 상품이 휴가 시 필수 아이템으로 인기를 얻고 있다.

해비치호텔앤드리조트 제주(이하 ‘해비치’)내 위치한 스파 아라(SPA ARA)에서는8월 한달 간 자외선에 손상된 피부의 회복을 위해 오전 시간 방문하는 고객에게 합리적인 가격으로 얼굴테라피를경험할 수 있는 서머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로 진행되는 ‘쿨페이셜테라피(Cool Facial Therapy)’는더위에 지친 피부의 열을 내려주고, 수분을 공급해주는 수딩 마스크가 포함된 페이셜 프로그램이며 여독을 풀 수 있도록 발바닥 및 종아리 마시지로 마무리된다.

스파 아라 서머이벤트는 8월 한달간 오전 9시부터 오후 4시까지 사전 예약을 통해 이용 할 수 있다. 총 40분간 진행되는 프로그램으로 가격은 7만원이다.(세금, 봉사료 별도)

한편 ‘스파 아라’는 제주에서내려오는체내림할망의민간요법을테라피로풀어냈으며, 제주 바다와 자연이 바라다보이는 야외 히노끼탕을 갖추고 있어 마음의 힐링까지도와주는 곳으로 고객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예약 및 문의 064-780-8536 / www.haevichi.com

저작권자 © 뉴스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