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국제자유도시개발센터(이사장 김한욱)에서 운영하는 제주항공우주박물관(이하 JAM)이 드론, 3D프린터, 아두이노, 레이저커터 활용 교육인 ‘무한상상 메이커스 위크(MAKERS WEEK)’를 오는 22일부터 26일까지 운영해 나간다고 밝혔다.

이 프로그램은 JAM이 지난 7월 25일부터 29일까지 진행한 1차 ‘무한상상 메이커스 위크’에 대한 도내 어린이와 청소년들의 높은 관심과 성원에 힘입어 재개설됐다.

▲ ⓒ뉴스제주
요일별로 드론, 아두이노, 3D프린터, 레이저커터 교육이 무료로 운영될 예정이며, 드론교실은 학생들의 관심도를 고려해 22일과 23일 양일간에 걸쳐 진행된다.

초등학생에 한해 참여할 수 있으며, 특히 학습자 수준에 따른 맞춤교육을 실시하기 위해 각 주제별로 저학년(1~3학년)과 고학년(4~6학년)반으로 나누어 진행된다.

프로그램 참가접수는 20일까지 선착순으로 진행되며 JAM 홈페이지(www.jdc-jam.com) 내 <무한상상실-프로그램안내-특별프로그램> 메뉴에서 신청하면 된다.

자세한 사항은 JAM 홈페이지(www.jdc-jam.com)의 무한상상실 메뉴를 참조하거나, 메이커스 위크 참가자 모집 담당 부서(070-7726-0518)로 문의하면 된다.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저작권자 © 뉴스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