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비치호텔앤드리조트제주, ‘폴인어텀패키지’출시

휴가를 즐기려는 사람들의 제주로 이어지고 있는 분위기다.

▲ ⓒ뉴스제주
해비치호텔앤드리조트 제주(이하 해비치)는 가을 휴가를 즐기려는 고객을 대상으로 오는 9월 5일부터 11월 30일까지 가을의 여유로움과 낭만적인 휴양을 만끽할 수 있는 ‘폴 인 어텀패키지(Fall in Autumn Package)’를 선보인다.

폴 인 어텀 패키지는스탠다드 객실 1박 및조식 2인 이용 혜택이 포함되며,음료와 디저트로 구성된 애프터눈티 세트 또는칵테일과핑거푸드(한입에 먹을 수 있는 간단한 음식)로 구성된 칵테일 세트 중하나를 선택해 이용할 수 있다.

오전 11시부터 오후 6시까지 제공되는 애프터눈티 세트와 함께여유로운 휴식을갖거나 오후 5시부터 7시까지 야외 별비치 가든에서 칵테일 세트를 즐기며 낭만적인 가을 저녁의 정취를 만끽할 수 있다.별비치 가든은 사전 예약을 통해 매일 선착순 5팀에 한해 이용할 수 있으며, 예약 마감 시나 우천 시에는 바99에서 칵테일 세트를이용할 수 있다.

이 패키지를 통한 호텔 예약 고객에게는 가을날의 감성을 자극할 펭귄 클래식의 <젊은 베르테르의 슬픔>, <셜록홈즈>,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 <오만과 편견> 등 영화원작 소설 1권을 증정할 예정이다.

가격은 호텔 28만원, 리조트29만원부터이다. (세금 및 봉사료 별도)
예약 및 문의 064-780-8000 / www.haevichi.com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저작권자 © 뉴스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