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뉴스제주
제주유나이티드(SK 에너지 축구단, 이하 제주)의 권순형(30)이 온라인 팬미팅을 통해 축구와 육아를 오가는 진정한 멀티 플레이어임을 재증명(?)했다.

제주는 올 시즌 팬들의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특별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이름하여 FM ONLINE.
매주 수요일 오후 8시 선수가 사전 이벤트로 제주팬들과 구단 클럽하우스에 직접 만남을 가지고 이들과 함께 라이브 방송에 출연해 온라인상의 제주팬들의 질문을 받으며 또 다른 교감을 갖는 것이다.

그 동안 안현범을 시작으로 정영총, 김호남, 이창민, 이근호가 팬들과 만남을 가진 가운데 24일 오후 8시 온라인 팬미팅에는 권순형이 출연했다.

방송 당일 구단 회식에도 전격 출연한 권순형은 "소고기도 포기하고 방송에 나왔다"라고 시작부터 폭소를 자아냈다.

두 살배기 딸을 가진 권순형은 평소 딸바보로 구단내에서 유명하다.
이날 방송에서도 #서진아빠 #딸바로 #골넣고분유라는 자체 자막을 달고 나온 권순형은 방송 내내 남다른 딸 사랑을 전파하며 훈훈함을 자아냈다. 기대했던 성대모사는 대국민 사과와 함께 아쉽게 막을 내리기도 했다.

방송이 끝난 뒤 방청 온 팬들에게로부터 아기옷, 케이크 등 많은 선물을 받은 권순형은 "정말 뜻 깊은 시간이었다. 팬들의 많은 사랑을 다시 한 번 확인할 수 있었던 시간이었다. 다음에 기회가 된다면 또 다시 출연해 더 많은 이야기를 전해주고 싶다"라고 말했다.

한편, 이날 방송의 다시보기는 구단 공식 페이스북에서 시청할 수 있다.
직접 참관을 원하는 팬들은 구단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사전에 진행하는 이벤트에 참가하면 된다. 참관하는 팬들은 방송 후 선수와 포토타임을 가지며 친필 사인이 담긴 액자가 증정된다.
 

저작권자 © 뉴스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