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라스테이, 50명 이상 예약하면 뷔페 '카페(cafe)'를 단독으로 사용할 수 있어…'돌잔치'시에는 80만원 상당 고급 돌상과 스탠다드 객실 4시간 무료 제공

▲ ⓒ뉴스제주
프리미엄 비즈니스호텔 신라스테이 뷔페인 '카페(cafe)'가 프라이빗한 연회장으로 변신해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신라스테이 카페는 회사모임, 동창회, 회갑, 돌잔치 등의 모임을 위해 50명 이상 예약할 경우 카페(cafe)를 단독 사용할 수 있는 연회 서비스를 제공해 나간다고 밝혔다.

신라스테이는 합리적이고 차별화된 연회 운영을 돕기 위해 전문 지배인이 예약 및 상담 서비스를 운영한다. 전문상담 지배인은 행사 규모에 따른 합리적인 가격대의 메뉴 제안은 물론 행사 준비의 다양한 팁도 제공할 예정이다.
월~금(09시~18시)까지 예약접수 및 상담을 진행한다.

연회에 빠질 수 없는 뷔페 메뉴 또한 다채롭다.
신선한 재료를 사용한 50여 가지의 다양한 메뉴와 주중 디너에 한하여 생맥주도 무료로 제공한다.

특히, 신라스테이 카페(café)는 높은 가성비에 호텔의 고급스러움과 합리적인 가격으로 높은 인기를 끌고 있다.

신라스테이 '카페(cafe)'는 통창 구조에 탁트인 개방감과 자연 채광이 주는 특유의 포근함이 있어 각종 단체 행사를 열어 추억을 간직하기에 딱 좋은 곳이다. 특히 이탈리아 출신의 세계적인 건축가 피에르 리소니(Piero Lissoni)가 디자인해 미니멀리즘의 모던하고 감각적인 분위기 연출되어 파티의 품격도 높일 수 있다

이와더불어 신라스테이는 8월 1일부터 12월 31일까지 돌잔치를 예약할 시에는 고급 돌상을 무료로 제공하는 프로모션도 진행중이다.

소중한 아이의 첫 기념일인 '돌잔치'를 예약할 경우에는 신라스테이가 자체 제작한 80만원 상당의 돌상 차림과 포터 테이블을 무료로 제공하고 '돌잔치'를 편안하게 준비 할 수 있도록 행사 시간 중 최대 4시간 이용 가능한 스탠다드 객실도 제공할 예정이다.

돌상차림은 화이트 톤과 파스텔톤이 조화된 현대식 컨셉으로 감각적인 신세대 엄마들의 취향을 고려해 세심하게 디자인했다.

'돌잔치' 프로모션의 메뉴는 1인 기준 3만원부터 최대 5만 5천원까지 다양해 행사규모와 특성에 맞게 선택이 가능하다. (10% 세금 포함, 지점별 가격 상이) 돌잔치 수용 가능 인원은 각 호텔 별로 다르지만, 50명에서 100명까지 가능하다.

(※ 사전 예악시 전문상담 지배인을 통해 지점별 가격과 규모 등 상담이 필요)
문의 및 예약: 02-2230-0349 (월~금 : 09:00 ~18:00)

저작권자 © 뉴스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