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헬스리조트 WE호텔에서는 9월1일부터 10월 31일까지로맨틱 별맥 패키지를 선보인다.

▲ ⓒ뉴스제주
별맥 패키지는 호텔의 매우 근접한 곳 (1km 반경 이내)에 서귀포 천문관이 자리하고 있는 것에서도 알 수 있듯이,별 관측이 용이한 한라산 중턱에 호텔 부지가 들어서있는 것을 활용하여 WE호텔6층 스카이 테크 ‘뜨레’에서 맥주를 마시면서 별을 관측하며 가을 밤을 즐길 수 있도록 만들어진 패키지이다.

WE호텔은 중문관광단지와 인접해있지만동시에한라산 중산간(해발 350M)에 위치해 있기 때문에 밤이 되면 호텔 앞으로 펼쳐진 산방산과 한라산 언저리 풍경,서귀포 시가지,수평선 위에 떠있는 배의 집어등과그 위로 가을 밤 별이 빛나는 모습을 모두 볼 수 있다.

특히, 남측 지평선 부근에 자리하고 있어 좀처럼 한국에서는 보기 힘든 별자리인‘카노푸스’별자리도9월 20일경부터관측할 수 있다.카노푸스는 예로부터 무병장수를 상징하는 별로 동양에서는 노인성, 또는 장수별이라 불렸는데 ‘토정비결’의 저자 이지함이 이 별을 보기 위해 한라산에 세 번이나 오를 만큼 동양에서 귀하게 여겼던 별로 꼽힌다.

‘로맨틱 별맥 패키지’에는 슈페리어 룸1박 천연화산암반수 실내 외 수영장 휘트니스룸 이용 신선한 제주산 식 재료로 준비하는 웰빙조식 뷔페 2인 1회별을 보며 즐기는 생맥주 2잔과 간단한 스낵이포함된다.

패키지’는 9월1일부터 10월 31일까지 진행되며, 9월 중에는 주중요금 225,000원 주말요금 255,000원 (VAT 봉사료 포함),10월 중에는 주중 요금 245,000원 주말요금 275,000원이다.

모든 패키지 고객에게는웰네스 센터,메디컬 스파 센터에서의 15% 할인쿠폰과 다채레스토랑10%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한편, WE호텔은 국내 유일의 헬스 리조트 컨셉의 호텔로 피톤치드가 다량 생성되는 편백나무 숲에 둘러싸여 있고,호텔 지하암반 2,000M 아래에서 올라오는 천연화산암반수를 음용 및 워터테라피 등 모든 시설에 사용하고 있다.

또한 WE호텔은 헬스케어와 휴양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헬스리조트 형 호텔 패키지를 개발해 나가고 있을 뿐 아니라,호텔에 체크인 하면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상시 엑티비티 프로그램인 ‘위 위드 유(WE, with you)’를 운영하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064-730-1200~1 또는 홈페이지(www.wehotel.co.kr) 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뉴스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