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일이상 연이어 투숙하면 내년 설연휴 기간에 이용하는 무료숙박권도 증정… 디럭스룸 무료 업그레이드에 레이트 체크아웃•도서선물로 완벽한 힐링 선사

프리미엄 비즈니스 호텔을 천명한 신라스테이가 5일간의 추석 황금연휴를 맞아 다양한 혜택이 포함된 '릴렉싱 홀리데이(Relaxing Holiday)' 패키지를 선보여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 ⓒ뉴스제주
'릴렉싱 홀리데이' 패키지는 5일간의 긴 연휴 중 싱글 및 가족의 휴식을 위한 것으로 '슬로우 라이프'를 테마로 객실 업그레이드와 함께 해당 패키지로 2일 이상 연이어 투숙하면 내년 설에 이용 할 수 있는 숙박권도 제공한다. (※선착순 증정 예정)

첫 번째 테마는 싱글들을 위한 패키지다.
신선한 가을바람에 혼자만을 위한 시간을 보내고 싶은 고객들을 위한 싱글패키지는 디럭스룸을 무료로 업그레이드 해준다.
체크아웃도 여유 있다.
느긋한 점심식사를 위해 체크아웃은 오후 2시까지 가능하다. (단, 제주점은 늦은 체크아웃 서비스 대신 디톡스 및 심신 안정을 위한 입욕제로 유명한 러쉬(LUSH)제품을 증정 할 예정이다.)

독서를 즐길 수 있도록 도서도 제공한다.
'여자 무라카미 하루키'라고 불리며 청아한 문체와 세련된 감성화법으로 사랑받고 있는 에쿠니 가오리의 신작 '즐겁게 살자, 고민 말고' 책 1권을 증정한다. 독서와 함께 라면 빠질 수 없는 이탈리아 프리미엄 커피로 유명한 '코바(COVA)' 커피도 테이크 아웃으로 제공한다.

이와더불어 가족과 함께 풍성한 혜택을 누릴 수 있는 가족 패키지도 있다. 예약하면 디럭스 또는 패밀리룸으로 업그레이드 해준다. 동시에 가족 나들이를 위한 지점별 특별 혜택이 추가로 주어진다.

이외에도 △ 역삼과 구로점은 '로이터 사진전'을 관람할 수 있는 입장권 2매를, △ 광화문, 서대문, 마포점은 서울의 4대 궁인 경복궁, 창덕궁, 덕수궁과 종묘까지 관람 가능한 궁궐 통합 관람권 2매, △ 동탄, 제주, 울산, 천안점은 가족들과 함께 관람할 수 있는 CGV 영화 티켓 2매를 제공한다.

특히, 전국 모든 신라스테이점에선 건조한 가을 촉촉한 입술관리를 위한 유리아쥬 립밤과 신라스테이 베어 2종을 선물로 증정한다.

'릴렉싱 홀리데이' 패키지 가격은 10만원 부터(조식 불포함, 세금 별도, 지점 및 요일별 요금 상이)며 이용 가능 기간은 9월11일부터 9월17일까지다.

두 패키지 모두 2일 이상 연이어 이용하면 내년 설 연휴기간에 사용할 수 있는 무료 숙박권도 선착순 증정한다.

문의 및 예약: 02-2230-3000/www.shillastay.com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저작권자 © 뉴스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