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귀포시, ‘FIFA U-20 월드컵 코리아 2017’핵심메시지 공모전 개최

▶ 연령, 지역, 국적 상관없이 축구와 제주를 사랑하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9월20일까지 응모 가능
▶ 당선된 표어는 제주 월드컵 홍보물에 사용하며 월드컵 티켓 제공

▲ ⓒ뉴스제주
서귀포시는 내년에 열리는 ‘FIFA U-20 월드컵 코리아 2017’ 성공적 개최를 위하여 모두가 공감 할 수 있고 참여 가능한 핵심메시지(표어) 을 9월1일부터 20일까지 공모에 나선다고 밝혔다.

월드컵이 전 세계적 축제인 만큼 이번 공모전은 자격 제한 없이 누구나 응모할 수 있으며 접수방법의 다원화를 통해 연령, 지역, 국적에 상관없이 불편 없도록 응모 가능하게 하였다. 자세한 응모 방법은 서귀포시청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접수 된 핵심메시는 내·외부 전문가들을 통해 FIFA U-20 월드컵 코리아 2017 제주경기를 상징하며 대표할 수 있는 내용과 방향 집약적으로 표현 전 연령층이 누구나 공감할 수 있고 전파력이 강한가를 중점으로 두고 심사를 할 예정이다.

이번 심사를 통해 당선작 1작품과 최우수작과 우수작 2편씩을 선정하여 FIFA U-20 월드컵 코리아 2017 관람권 2매(당선작 제주 개최 전 경기 <예선6경기, 16강 1경기>, 최우수상 예선 4경기, 우수상 예선 2경기 관람권 제공)를 선물로 줄 예정이다.

한편, 서귀포시는 당선작품을 제주 월드컵 홍보물에 지속적으로 사용하여 전국으로 메시지를 확산 시켜 월드컵 붐조성을 꾸준히 이어나갈 계획이다.

저작권자 © 뉴스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