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국제컨벤션센터(대표이사: 손정미, 이하 ICC JEJU) 델리지아 레스토랑에서는 가을을 맞아 프로모션 메뉴를 준비하여 9월 1일부터 제주도민 및 관광객들에게 선보일 예정이다.

유난히 길었던 뜨거운 여름을 지나면서 나른해진 몸과 마음에 영양을 듬뿍 줄 수 있는 메뉴로 우선 ‘능이버섯 도미 맑은탕’이 준비된다.

▲ 능이버섯 도미 맑은 탕ⓒ뉴스제주
도미는 단백질이 풍부하고 지방이 적어 다이어트 중이거나, 면역력이 떨어진 사람이 섭취 하면 좋다. 아미노산의 일종인 타우린과 비타민이 듬뿍 들어 있어 피로해소에 효과적이다. 특히 도미탕은 시원하고 깔끔한 국물로 더위에 잃어버린 입맛에 제격일 것으로 기대된다.

▲ 오름 햄버거스테이크ⓒ뉴스제주
그리고 두 번째 가을 프로모션 메뉴는 흑돼지와 소고기가 주재료인‘오름 햄버거스테이크’다.

계절 특선 메뉴 외에, 델리지아 레스토랑에서는 점심과 저녁 뷔페가 준비된다.

상설로 운영되는 점심뷔페 가격은 성인 19,800원, 소인 13,200원이며, 11시 30분부터 오후 3시까지 이용가능하다.

저녁뷔페는 주말(토, 일)에만 운영되며, 가격은 성인 25,000원, 소인 15,000원이며, 오후 5시부터 9시까지 이용가능하다.

한편, 제주관광공사 면세점 이용고객과 에어부산, 이스타, 티웨이 등의 항공사 이용고객에게는 10%의 할인이 적용되며, 식사를 주문하는 모든 고객에게 신선한 샐러드, 빵, 스프, 죽, 커피 등으로 구성된 샐러드 바를 무료로 제공한다.

델리지아 레스토랑 식사 및 연회관련 문의와 예약은 064)738-6400.


 

저작권자 © 뉴스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