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주관광공사가 중문면세점과 인터넷면세점에서 추석 연휴 맞이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전했다. ⓒ뉴스제주

제주관광공사 중문면세점이 추석 명절 맞이 고객 사은행사를 진행한다. 

행사는 9일부터 18일까지 진행되며, 중문 매장에서 면세가격 5~15% 추가 할인을 기본으로 한 최대 40%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또, ‘효도’ ‘가을멋쟁이’ ‘아름다운 일상’ 등 테마별 세트상품을 구성해 5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전통주를 사은품(재고 소진시까지)으로 증정한다. 

이밖에도 제주관광공사 인터넷면세점(www.jejudfs.com)은 15% 가격 할인하며, 추석연휴 기간 구매 금액대별 할인쿠폰(5000원, 1만원권) 증정행사, 30만원 이상 구매고객에 사은품(흑돼지 육포), 선글라스 및 화장품·향수, 홍삼 등 상품기획전을 진행한다. 

제주관광공사 관계자는 “가을은 ‘나만의 제주여행’의 최적기”라며 “추석연휴와 가을시즌을 맞아 풍성한 사은행사로 고객 감동을 더해나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한편, 제주관광공사 면세점은 제주발 국내선 항공 및 선박 이용 고객은 누구나 이용 가능하며, 고객 1인이 1회당 미화 600달러까지 구매 가능한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저작권자 © 뉴스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