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항공우주박물관 제3회 무한상상실‘오픈데이’개최
제주항공우주박물관 제3회 무한상상실‘오픈데이’개최
  • 양지훈 기자
  • 승인 2016.09.19 17: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국제자유도시개발센터(이사장 김한욱, 이하 JDC)에서 운영하는 제주항공우주박물관(이하 JAM) 무한상상실이 9월 24일부터 25일까지 양일간 관람객 대상 ‘오픈데이’(Open day)행사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 ⓒ뉴스제주
이번 무한상상실 오픈데이는 3D프린터, 레이저커터 등 메이커스 장비를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는 특별한 날로 박물관 입장권 구매자 누구나 자유롭게 이용이 가능하다.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점검시간 12:30~14:00) 전문가의 안내에 따라 자유롭게 체험이 이뤄진다.

이에 JAM 서승모 관장은 “무한상상실 오픈데이는 누구든지 메이커스 문화를 쉽게 접할 수 있는 기회의 장” 이라며 “본 행사를 통해 직접 참여하며 배우는 과학문화 확산에 기여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제주거점 무한상상실 오픈데이와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제주항공우주박물관 홈페이지(www.jdc-jam.com)를 참조하거나, 담당부서(무한상상실 064-800-2030)로 연락하면 된다.

무한상상실은 미래창조과학부와 한국과학창의재단이 창조경제 실현을 위한 지원사업 일환으로써, 도내에서는 JAM이 거점센터로 운영되고 있다.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