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제주, 핼러윈 패키지 ‘헬로, 할로’ 출시

선선한 가을 바람과 함께 핼러윈의 계절이 돌아와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10년전만 해도 다른 나라의 축제로만 여겨지던 핼러윈이 이제는 우리나라에서도 젊은 층을 중심으로 독특한 의상과 분장을 갖추고 유쾌하게 즐기는 대표적인 가을 축제로 자리잡고 있다.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제주(이하 해비치)는 핼러윈을 앞둔 10월 28일부터 31일까지 가족 또는 연인 고객들이 제주에서 이색적인 핼러윈 파티 분위기를 즐기며 특별한 추억을 남길 수 있도록 ‘헬로 할로 패키지(Hello Hallo Package)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 ⓒ뉴스제주
이번 ‘헬로 할로 패키지’에는 편안한 객실에서의 1박과 핼러윈의 분위기를 더한 이색 디저트가 준비된 디너뷔페 성인 2인, 소인 1인 이용 혜택이 포함된다.

또한, 바99에서 핼러윈 기간 특별 판매하는 ‘핼러윈 칵테일 2잔’을 제공하며, 블랑제리 ‘마고’에서 달콤한 사탕이 담긴 호박 모양의 바구니와 핼러윈 대형 풍선도 증정한다.

10월 29일, 30일 양일간 투숙 고객에게는 핼러윈 특수 분장을 받아 볼 수 있는 ‘핼러윈 뷰티 살롱 2인’ 이용 혜택이 제공되어, 핼러윈의 특별한 파티 분위기를 더해줄 예정이다. 또한, 아이를 동반한 가족 고객에게는 ‘핼러윈 키즈 액티비티’ 프로그램 1인 이용 혜택이 제공되어 핼러윈 인형 만들기를 즐길 수 있도록 한다. 패키지 가격은 33만원부터이다. (세금 및 봉사료 별도)

한편, 해비치는 숙박 고객이 아니어도 10월 29일 또는 30일에 해비치에서 열리는 다양한 핼러윈 이벤트를 마음껏 즐길 수 있는 ‘헬로 할로 원데이 패스’도 준비했다. 헬로 할로 원데이 패스에는 섬모라 디너 뷔페 성인 2인, 소인1인 이용 혜택과 바99의 ‘핼러윈 칵테일 2잔’, ‘핼러윈 키즈 액티비티 1인 이용권’, ‘핼러윈 뷰티 살롱 2인 이용권’, 실내외 수영장 무료 이용 혜택이 포함되며, ‘마고 핼러윈 바스켓’도 제공된다. 특히, 바99에서는 29일 저녁 저글링쇼, 30일 저녁 칵테일쇼가 진행되며, 호텔 로비에는 핼러윈 포토존이 마련되어 개성 있는 사진을 찍어 자신의 SNS에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다양한 경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원데이 패스 가격은 18만5천원이다.

예약 및 문의 064-780-8000 / www.haevichi.com
 

저작권자 © 뉴스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