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신라호텔, 어린이를 위한 ‘아이 러브 패키지’ 선보여…레저 전문가에 믿고 맡길 수 있는 아이들 전용 체험프로그램

제주신라호텔은 가족과 함께 편안한 휴식과 아이들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이 포함된 '아이러브 패키지'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 ⓒ뉴스제주
'아이러브 패키지'는 어린 자녀와 함께 떠날 휴가지를 선정 할 때, 깨끗하고 안전한 숙소뿐 아니라 아이들의 체험 활동까지 고려하는 고객들을 위한 가족형 패키지이다.

아이러브 패키지는 △성인 2인, 소아 1인 조식과 함께, 아이들을 동반한 가족 고객이 가장 선호하는 △테라스 객실 1박, △키즈 프로그램 1회, △테디베어 1개 혜택으로 구성됐다.

또한, 연박 고객 대상 ‘머물수록 큰 행복’ 이벤트도 있다.

2박 투숙 시 △풀사이드 바 수제 와규 버거와 포테이토 1회, △투숙 중 패키지 3만원 할인 혜택이, 3박 투숙 시 △풀사이드 바 수제 와규 버거와 포테이토 1회, △객실 미니바 1회 Free, △투숙 중 패키지 9만원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이와더불어 호텔 공식 홈페이지에서 온라인을 통해 예약 하면 파티시에의 정성이 가득담긴 달콤한 웰컴 케이크 1회를 추가로 제공한다.

‘아이러브 패키지’를 이용하는 고객들에게는 아이들이 안전하게 쉴 수 있는 온돌 객실 침대가 놓여 있는 테라스 객실을 제공하며, 자녀 나이에 따라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영유아((36개월 ~ 5세) 동반 고객들은 재미있고 다양한 놀이를 학습할 수 있는 짐보리 캠프 프로그램(1회) 체험을, 어린이(6세 ~ 12세) 동반 고객들은 꼬마 요리사, 키즈 아일랜드 캠프, 키즈 캐빈 등 아이들의 오감을 발달시키는 키즈 프로그램(1회)을 선택할 수 있다.

제주신라는 어린 자녀들이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무엇보다 레저 전문 직원 G.A.O가 다양한 실내∙외 체험 프로그램과 함께 안전하게 아이들을 돌봐 주기
때문에 부모들이 여유로운 시간을 갖을 수 있다.

한편, 제주신라호텔은 G.A.O(Guest Activity Organizer)라는 레저 전문 팀을 2008년부터 구성해 고객들이 안전하고 즐겁게 야외 레저 활동을 즐기고, 유익한 각종 문화 이벤트를 체험할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그램들을 운영하고 있다.

제주신라호텔은 국내 최초로 사계절 내내 밤 12시까지 즐길 수 있는 '사계절 온수풀'을 선보이고 있다.
한 겨울에도 따뜻한 온수풀에서 달빛과 아름다운 조명 아래 운치를 느끼며 낭만적인 수영을 즐길 수
있는 ‘문라이트 스위밍’은 높은 인기를 얻고 있다.

또한, 풀사이드에서 펼쳐지는 뮤직 페스티벌도 펼쳐져 이국적인 제주의 밤을 느낄 수 있다.

이에 제주신라호텔 관계자는 "아이러브 페키지는 아이와 부모들이 모두 만족하는 가족형 패키지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고 설명했다.

패키지 이용 기간은 10월 1일부터 11월 30일까지, 가격은 1박에 52만원(세금, 봉사료 별도)부터 이다.
문의 및 예약: 국번없이 1588-1142 www.shilla.net/jeju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저작권자 © 뉴스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