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귀포시교육지원청(교육장 좌용택)은 최근 2017학년도 유치원·초등학교·중학교 입학예정 특수교육대상자 선정·배치 계획을 수립하여 발표했다.

2017학년도 유치원·중학교 입학예정 특수교육대상자 선정·배치 신청 서류 접수는 오는 10월 19일부터 11월 2일까지며, 초등학교 입학예정 특수교육대상자 선정·배치 신청 서류 접수는 오는 11월 9일부터 23일까지 각각 2주간 이루어지며 서류 접수는 해당 유치원·학교 및 서귀포시교육지원청 교수학습지원과에서 이루어질 예정이다.

이와 관련해 서귀포시교육지원청에서는 이번 시행 계획을 각급 학교에 안내하고, 관련 구비서류 양식을 교육청 홈페이지 서귀포시특수교육지원센터 자료실 141~143번에 게시했다.

또한, 특수교육대상자 선정·배치에 대한 이해를 돕고 학생들의 장애를 조기 발견하여 개개인에게 필요한 서비스를 제공받고 자신의 꿈과 희망을 실현할 수 있도록 관내 어린이집 및 관련 병·의원, 주민센터에 홍보물 및 학부모 교육 자료를 배포하여 홍보 할 수 있도록 했다.

한편, 2017학년도 유치원·중학교 입학예정 특수교육대상자 선정·배치 관련 특수교육운영위원회는 오는 11월 22일에, 초등학교 입학예정 특수교육대상자 선정・배치 관련 특수교육운영위원회는 12월 13일에 개최될 예정이다.
 

1) <클릭 ☞> 유치원 입학예정 특수교육대상자 선정배치계획

2) <클릭 ☞> 초등학교 입학예정 특수교육대상자 선정배치계획

3) <클릭 ☞> 중학교 입학예정 특수교육대상자 선정배치계획

저작권자 © 뉴스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