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비치호텔앤드리조트 제주(이하 ‘해비치)는 아름다운 제주 바다가 한눈에 펼쳐지는 경관을 바라보며 넓은 야외 데크와 실내 공간에서 프라이빗디너나 파티를 즐길 수 있는 ‘로프트 룸(Loft Room)’을 새롭게 오픈했다고 밝혔다.

▲ ⓒ뉴스제주
특별한 파티를 위한 용도로 오픈한로프트룸은 화이트 톤의 넓은 아일랜드 주방과 요리가 가능한도구, 와인 셀러등이 갖추어져 있다.셰프가 바로 앞에서 직접 요리해주는 프라이빗다이닝을 즐기거나 카나페, 와인 등의 메뉴를 선택해 개성에 맞춘 홈 파티를 연출할 수 있다.

이와더불어 로프트 룸은 빈지티한 느낌을 살린 외국의 작은 스튜디오 룸 같은 분위기가 돋보이는 공간이다. 벽돌로 마감한 벽과 오크 톤 나무결이 그대로 살아있는 목재 바닥, 대리석 질감을 표현한 하이글로시 수납 가구들로 꾸며져 있어 편안하면서도 세련된 분위기를 느낄 수 있다.

특히, 제주의 하늘과 바다가 한눈에 들어오는 넓은 야외 데크 공간이 있어 아름다운 광경을 바라보며 색다른 파티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다. 연인을 위한프로포즈부터 20~30명의소규모파티,기업행사를진행하기좋다. 단, 숙박은 불가하며, 별도 객실을 예약해 이용해야 한다.

해비치는로프트 룸 오픈을 기념해 오는 12월 31일까지 특별한 다이닝과 함께 프라이빗 파티를 즐길 수 있는 ‘스페셜모먼트 @로프트 패키지(Special Moment @Loft Package)’를 선보인다.
로프트 룸 안에서 셰프가 직접 파티 참석자들만을 위한 특별한 요리를 즉석에서 만들어준다. 3가지 코스와 와인 3종이페어링되어오붓한 분위기에서 편안하게 다이닝을 즐길 수 있다.
야외 데크에는 참석자들을 환영하는 웰컴 칵테일과 디저트가 준비되어 특별한 파티의 분위기를 더해줄 예정이다. 아울러, 특별한 순간을 추억으로 남길 수 있도록 폴라로이드 카메라 대여 및 필름 10장을 제공한다.

한편, 파티 후에는별도 객실에서의 1박과 객실로준비해주는‘인 룸 브런치(In-Room Brunch)’가 제공되며, 체크아웃 시간도 오후 2시로 연장해줘 여유있게 퇴실할 수 있다.특히, 오는 11월 30일까지 이용 시 20% 할인 혜택을받을 수 있다.

예약 및 문의 064-780-8000 / www.haevichi.com

저작권자 © 뉴스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