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우당도서관, 어린이 견학프로그램 운영

제주시 우당도서관(관장 강수복)은 도서관을 방문하는 어린이들을 위한 ‘도서관 견학프로그램’을 운영해 나간다고 밝혔다.

도서관을 방문하는 10명 이상의 단체, 유치원 및 어린이집 유아들을 대상으로 하는 도서관 견학프로그램은 도서관 이용방법 안내 및 그림책을 읽어주는‘책 읽어주는 도서관’으로 구성되어 있다.

먼저 ‘책 읽어주는 도서관’은 ‘늘 익는 모임’의 어머니 독서회 회원분들이 어린이들에게 그림책을 읽어주는 프로그램으로 사전 견학신청서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이에 우당도서관 관계자는 “올해 939명의 어린이가 참여하고 매해 신청 접수가 늘고 있는‘도서관 견학프로그램’운영을 통해 어린이들에게 올바른 도서관 이용방법을 안내하고 있다”며 “보다 친근한 도서관으로 다가갈 수 있을 것이라 기대하며, 앞으로도 어린이집 및 유치원 등의 많은 참여를 기다린다”고 전했다.

한편, 견학프로그램은 연중 방학기간을 제외한 매주 목, 금 오전에 참여 가능하며, 신청은 제주공공도서관 홈페이지(http://lib.jeju.go.kr) 새소식란의 우당도서관 견학신청서를 작성해 팩스 728-8599로 신청하면 된다.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저작권자 © 뉴스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