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자유한국당 제주도당이 23일 현판식을 갖고 조직 재정비에 나서는 등 본격적인 대선체제에 돌입했다. ⓒ뉴스제주

자유한국당 제주특별자치도당이 23일 현판식을 개최하고 조직 재정비에 나서는 등 본격적인 대선체제에 돌입했다. 

자유한국당 제주도당은 이날 오후 6시 제주시 도남로에 위치한 당사에서 고문단, 운영위원, 부위원장 등 당원 1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현판식을 가졌다. 

자유한국당 도당은 기존 새누리당에서 자유한국당으로 당명을 바꾼 이유에 대해 "당명 개정은 개혁과 쇄신의 끝이 아닌 시작"이라고 설명했다. 

또한 "자유민주주의와 시장경제의 헌법가치를 지향하고 개인의 능력과 존엄성을 적극 구현하며, 미래의 통일 대한민국을 반드시 이뤄내겠다는 의지의 표현"이라고 강조했다.

   
▲ 자유한국당 제주도당은 23일 오후 6시 제주시 도남로에 위치한 당사에서 고문단, 운영위원, 부위원장 등 당원 1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현판식을 개최했다. ⓒ뉴스제주
   
▲ 자유한국당 제주도당 현판식 현장. ⓒ뉴스제주

특히 "자유와 대한민국이라는 이름 앞에 부끄럽지 않도록 무한한 책임으로 더 처절히 혁신해서, 도민의 신뢰를 되찾고 도민과 함께 제주의 미래를 밝혀나갈 것을 거듭 다짐한다"고 밝혔다. 

자유한국당 도당은 "앞으로도 도민여러분의 끊임없는 채찍질과 함께 당이 변화하는 모습에 응원과 성원을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이어 도당은 "뼈저린 반성과 혁신을 통해서 도민 여러분을 더욱 섬기고 봉사하는 정당으로 거듭 태어나겠다"고 덧붙였다. 

저작권자 © 뉴스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