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특별자치도립 제주합창단이 오는 27일 오후 7시 30분 제주아트센터에서 양은호 상임지휘자의 지휘로 '사랑의노래' 제96회 정기연주회를 개최한다.

영어, 독일어, 불어로 작곡된 사랑의 노래를 합주를 하게 되는데 1부 첫 무대는 남성합창과 기타의 반주로 '사랑의 영혼', '나이팅 게일'로 연주를 시작하며, 로리젠이 작곡한 '장미의 노래' 와 브람스의 '새로운 사랑의 노래'를 혼성합창한다. 

2부의 시작은 안드레아 보첼리가 불러 유명해진 '멜로 드라마'와 안현순 편곡의 'Por Una Cabeza & Habanera'로서 영화 여인의 향기 주제곡과 오페라 카르멘의 하바네라를 편곡한 곡으로서 무용과 함께 공연을 한다.

이 연주회의 피날레는 고전 뮤지컬 메들리로서 '사운드 오브 뮤직', '왕과 나', '남태평양'등 한국인들에게 사랑받았던 레퍼토리 중 친숙한 음악을 들려준다. 

특히 이번 연주는 독일 국립 두이스부룩 음악대학에서 기타를 전공한 양웅선의 기타 협연과 한국예술종합학교 무용원에서 민족무용을 전공하고 스페인 유학을 통해 배운 플라멩코를 알리는 안무가 최재원이 이끄는 '레아 플라멩코무용단'의 공연이 함께 펼쳐진다.
 
제주예술단 관계자는 "화사한 봄을 합창으로 표현한 사랑의 노래, 아름다운 기타선율, 화려한 스페인 무용이 한자리에서 어우러지는 좋은 기회인 만큼 시민 여러분들의 많은 관심을 바란다"고 부탁했다. 

(공연 문의 : 도립 제주예술단 728 – 2745~7)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저작권자 © 뉴스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