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숨비페어스(대표 한인정)가 주최하고 JIBS 제주방송(대표 탁윤태)이 주관하는 '2017 제주홈인테리어박람회'가 오는 25일부터 28일까지 4일 간 제주국제컨벤션센터에서 개최된다.

주최측은 "나만의 집을 만드는 것이 트렌드로 자리 잡음으로서, 인테리어&리모델링을 원하는 도민들의 수요가 급증했지만 제주 시장의 한정성으로 다양한 아이템들을 찾기 어려웠던 도민들을 위해 제주홈인테리어박람회를 개최하게 됐다"고 밝혔다.

제주홈인테리어박람회에서는 가구, 조명, 인테리어, 인테리어 소품, 홈스타일링에 이르는 홈 인테리어에 관한 모든 품목을 전시한다.

이번 행사에는 인테리어에 관심이 많은 제주 도민을 위한 인테리어와 홈 스타일링 전문가들로 구성된 특별 강의가 진행된다. 

스칸디아모스 액자 만들기, 누구나 쉽게 배우는 전기와 조명, 테이블 셋팅, 공간디자인, DIY 소품 제작 강좌가 개설되며 선착순 모집(20명)으로 진행된다. 

강의비 유료이며 강의 신청은 제주홈인테리어박람회 또는 전화 064-711-1002로 문의하면 된다. 

무료관람 사전신청은 5월 18일까지이며 제주HOME인테리어박람회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사전신청 기간 이후 1인 입장료 5000원이다.

다음은 행사내용

- 스칸디아모스 액자 만들기 체험
플레노 플라워 대표 류영희 플로리스트가 강사로 참여하여 진행되며 수강 중 만든 스칸디아모스 액자는 강의가 끝난 후 가져갈 수 있다. 스칸디아모스는 천연 가습효과를 지닌 식물로 심미성도 좋아 인테리어 소재로 많이 활용되고 있다. (5월 25일 오전 11시)

- 누구나 쉽게 배우는 전기 조명
국제전기조명IEC 대표 박명규 조명컨설턴트가 강사로 참여하여 조명의 종류와 전기의 흐름, 트렌드 등 어렵게만 느껴졌던 조명을 쉽게 이해할 수 있는 강의를 진행한다. (5월 26일 오전 11시)

- 직접 해보는 DIY 소품 제작
내 손으로 직접 만드는 DIY 공간박스 강의는 가시버시공방 곽동환 대표가 강사로 참여하여 기본 조립 방법을 설명하고 DIY 공간박스 만들기 체험을 진행한다. 수강 중 만든 제품은 강의가 끝난 후 가져갈 수 있다. (5월 26일 오후 14시)

- 식공간 인테리어 – 테이블 세팅
영화 <아가씨><암살><모던보이><부당거래> 및 CF<도미노피자-김수현편><큐원 홈메이드-김남주편> 등 다수 작품을 작업한 김민지 대표가 강사로 참여해 The Essential Tips for ‘눈으로 보는 맛’에 대하여 강의한다. (5월 27일 오전 11시)

- Sense of Space – 공간디자인
카페 <앤트러사이트 합정․제주․양주><다가구 연남><커피감각><크로마이트커피 인천> 등의 공간 디자인을 작업한 정순구 디렉터가 강사로 참여해 ‘SENSE OF SPACE – 공간디자인’에 대하여 강의한다. (5월 27일 오후 14시)

저작권자 © 뉴스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