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sociate_pic
소녀시대.(뉴시스 DB)

전기차 타고 공항에서 제주국제컨벤션센터로 이동
제주 거주 다문화가정 위한 기념식수에도 참석

【제주=뉴시스】강정만 기자 = 엑소·소녀시대 등 K-POP 스타 100여명이 19일부터 21일까지 제주컨벤션센터(ICC)에서 SM엔터테인먼트그룹이 주최하는 워크숍에 참석하기 위해 제주를 방문한다.
 

더보기 Click

15일 제주특별자치도에 따르면 제주에 오는 스타들은 동방신기 유노윤호, 소녀시대, 엑소 등 K-POP 스타와 가수겸 MC 윤종신, 배우 김수로, 모델 장윤주 등 배우·MC·뮤지컬배우, SM과 관계사 스타 100여명과 임직원 등 총 900여명이다.

이들은 전기차 메카인 제주를 홍보하는 차원에서 공항에서 서귀포 중문까지 전기차 17대에 각각 나눠 타 이동할 예정이다.

또 도내 다문화가정과 기념식수도 하게 된다. 제주국제컨벤션센터 뒷광장에서 열릴 기념식수에는 원희룡 제주지사와 이수만 SM대표 프로듀서를 포함, 도내 다문화 가정, 한부모 가정, 한류 스타 등 양측 인사들 12명 내외가 참석할 예정이다.
 

associate_pic
그룹 엑소.(뉴시스 DB)

도는 이들의 제주 방문에 한한령 이후 감소된 유커 등 외국인 관광객 유치에 긍정적인 영향을 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도 관계자는 “이번 SM의 워크숍을 통해 제주가 전 세계 한류 팬들의 이목을 받을 수 있을 것”이라며 “이를 통해 한국의 대표 관광지로서 제주를 전 세계에 알릴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내다봤다.

<뉴시스>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저작권자 © 뉴스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