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라초등학교(교장 강시남)는 지난3월 17일(토) 오전 9시 30분부터 오후 3시 10분까지 시청각실 및 과학실에서 영재학급 입학식 및 창의인성 캠프를 실시했다.

 

이날 영재학급 학생 40명과 학부모님들이 참여한 가운데 입학식이 진행되었고, 교장선생님 말씀, 지도강사 소개, 영재학급 운영 안내 등의 순서로 이루어져 한라초등학교 영재학급에 입학하는 학생과 학부모들에게 영재학급 교육과정에 대해 바르게 이해하는 계기를 마련했다. 입학식이 끝난 후에는 학생들이 서로 바르게 이해하고 친해지는 기회를 갖고자 창의인성캠프가 실시됐다.

 

이날 입학식 및 창의인성캠프에 참여한 학생들은 “새로운 출발의 설렘으로 입학식 및 창의인성캠프에 참석하였는데 선생님과 부모님의 축하를 받고 요리, 도미노 등의 다양한 프로그램에 참여하며 친구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내 너무 행복했다”라고 말했다.

 

한라초 수학․과학 영재학급은 5학년 20명, 6학년 20명 2학급으로 운영되며 수학과 과학에 관심 있는 학생들이 모여 토요일마다 재미있고 다양한 수업을 통해 창의적인 사고력과 과학적 탐구력을 신장시키기 위해 노력할 것이다.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저작권자 © 뉴스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