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기차 쎄미시스코 D2.

국제전기자동차엑스포 행사에 사상 처음으로 전기자동차가 경품으로 내걸린다.

제5회 국제전기자동차엑스포조직위원회(공동위원장 김대환, 탁윤태)는 제주도민을 비롯한 관람객들에게 엑스포 홍보는 물론 전기자동차의 우수성을 알리기 위해 엑스포 행사 역사상 처음으로 씨미시스코의 D2차량을 폐막식 때 추첨을 통해 경품으로 지급할 계획이라고 23일 밝혔다.

D2는 시중 판매가격이 2200만 원으로 한번 충전시 150km를 주행할 수 있는 전기차이다. 이 전기차는 2017년 상반기 전세계에서 가장 많이 팔린 전기차 중 4위를 기록했으며, 특히 유럽에서 가장 인기가 높은 차종이다.

엑스포조직위는 이와 함께 오는 5월2일부터 6일까지 매일 전기자건거 2대, e-모빌리티 드론 20대, 농산물 상품권, 생활용품 등 4,000만 원 상당 2,370개의 경품을 현장에서 추첨해 즉석에서 지급할 계획이다.

경품 추첨은 홈페이지(www.ievexpo.org)나 모바일을 통해 사전등록을 한 참관객을 대상으로 이뤄진다.

경품 추첨은 사전 등록 후 스탬프투어 미션 어플(등록시 관련 웹주소 문자 발송)을 핸드폰에 설치하고, 행사기간 중 3층~5층까지의 전시관을 모두 둘러보게 되면 경품 응모권이 자동으로 생성되며, 이를 5층 등록데스크에서 경품 당첨여부를 즉석에서 확인하는 스크래치 복권을 증정한다.

최종 전기차 및 미당첨 상품에 대해서는 폐막식때 스탬프 미션 완료자에 한해 추첨이 이뤄지며, 당첨자는 별도 통보 또는 홈페이지를 통해 게재될 예정이다.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저작권자 © 뉴스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