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은정 제주도의원 후보(더불어민주당, 삼양·봉개동)는 지난 3일 오후 6시 삼화지구에서 출정식을 열고 집중유세를 벌였다.
김은정 제주도의원 후보(더불어민주당, 삼양·봉개동)는 지난 3일 오후 6시 삼화지구에서 출정식을 열고 집중유세를 벌였다.

김은정 제주도의원 후보(더불어민주당, 삼양·봉개동)는 지난 3일 오후 6시 삼화지구에서 출정식을 열고 집중유세를 벌였다고 4일 밝혔다.

김은정 후보는 “삼양봉개지역의 미뤄진 현안을 해결하고 실제로 내 생활을 변화시킬 수 있는 그런 생활정치를 해나가겠다"며 "낡은 정치가 아니라 평범한 사람들이 주인되는 새로운 정치를 해나가겠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새로운 시대를 열기 위해 주민들의 힘을 모아 주실 것을 호소했다.

또한 김 후보는 "도의원이 된다면 지역 주민들이 참여하는 현장중심의 참여행정을 통해 직접 지역 주민의 의견을 반영할 수 있도록 해 진정한 주민자치를 구현하겠다"고 주장했다.

이날 김 후보는 △지역 내 어린이도서관 설립 △아파트 임차료 대폭인상 방지를 위한 법률 및 조례개정 추진 △미뤄진 도시계획도로등 조기완공 △어린이 자연놀이터 조성 △이주민정착을 위한 제주문화교육프로그램등 지원 △지역 내 교류통한 청년 및 노인일자리 창출 등을 공약으로 제시했다.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저작권자 © 뉴스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