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충룡 제주도의원 후보(바른미래당, 서귀포시 송산.영천.효돈)
강충룡 제주도의원 후보(바른미래당, 서귀포시 송산.영천.효돈)

강충룡 제주도의원 후보(바른미래당, 송산ㆍ효돈ㆍ영천)는 지난 5일 저녁 7시 송산동 자구리 공원 일대에서 지역주민과 지지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집중유세를 가졌다.

강 후보는 "송산동의 가치를 키우고 수산업 발전에 밑거름 역할을 할 수 있는 젊고 정직한 후보에게 기회를 줄 것"을 호소했다.

강 후보는 "어업인들을 위해 서귀포항에 부잔교를 설치해 태풍과 풍랑주의보를 대비한 자연재해와 안전사고를 예방하고 선박들의 접안 및 적재가 용이하도록 하는 등 편리하고 쾌적한 어업환경을 조성해나가겠다"고 밝혔다.

또한 강 후보는 "천지연으로부터 떠내려오는 낙엽과 쓰레기 등이 어업인들에게 많은 피해를 주고 있다"고 말하며 "서귀포항으로 떠내려오는 낙엽과 쓰레기 등을 조속히 수거 및 처리할 수 있는 시스템 구축을 추진하겠다"고 밝혔다.

강 후보는 "서귀포여객선 취항과 자구리 해양레저 사업 지원, 자구리~보목~쇠소깍을 잇는 관광미항벨트조성 등을 통해 송산동의 가치를 키우며 지역주민과 상권이 조화를 이루며 발전해나가는 희망 가득한 송산동을 만들겠다"고 강조했다.

강 후보는 "이번선거만큼은 정직하고 겸손한 일꾼, 지역민들의 현안해결을 위해 소통하며 발 벗고 앞장설 수 있는 일꾼이 승리할 수 있도록 더욱 더 많은 관심과 성원을 부탁드린다"고 호소했다.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저작권자 © 뉴스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