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의원 김주용 후보, 지난 5일 오후 7시 보목신협 앞 집중유세... 위성곤 국회의원 등 참여

제주도의원 김주용 후보(더불어민주당, 송산.효돈.영천)와 위성곤 국회의원(가운데).
제주도의원 김주용 후보(더불어민주당, 송산.효돈.영천)와 위성곤 국회의원(가운데).

제주도의원 김주용 후보(더불어민주당, 송산동ㆍ효돈동ㆍ영천동)는 지난 5일 오후 7시 보목신협 앞에서 집중유세를 가졌다.

첫 연사로 연단에 오른 위성곤 국회의원은 "이번 선거는 이당 저당 기웃거리는 정치철새들과 젊은 청춘을 바쳐 민주당의 오직 한 길을 걸어온 김주용 후보와의 한판"이라며 "민주당의 자존심을 지켜내자"고 전했다.

두 번째 연사로 나선 송춘화 보목주민은 "보목사위로서 젊고 참신한 후보, 국회 보좌진으로 예산과 법안을 착실히 배우며 지역을 위해 일 할 준비가 되어 있는 김주용 후보를 지지해 달라"고 당부했다.

김 후보는 "이제 지역의 새로운 변화가 필요하다"고 전했다. 이어 김 후보는 "침체된 지역경제를 살리고, 비좁은 도로 확장 등 산적한 지역현안을 해결하기 위해서는 예산을 끌어올 수 있는 힘 있는 여당후보가 필요하다"고 전했다. "보목동민의 압도적 지지로 힘 있는 여당후보 저 김주용을 선택해 주라"며 자신의 지지를 호소했다.

저작권자 © 뉴스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