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영표 원내대표와 지난 10일 집중유세

김은정 제주도의원 후보(더불어민주당, 삼양봉개)는 지난 10일 삼양주민자치센터근방에서 더불어민주당 홍영표 원내대표와 집중유세를 펼쳤다.
김은정 제주도의원 후보(더불어민주당, 삼양·봉개)는 지난 10일 삼양주민자치센터근방에서 더불어민주당 홍영표 원내대표와 집중유세를 펼쳤다.

김은정 제주도의원 후보(더불어민주당, 삼양·봉개)는 지난 10일 삼양주민자치센터근방에서 더불어민주당 홍영표 원내대표와 집중유세하고 지역 주민들께 지지를 호소했다고 11일 밝혔다.

이날 홍영표 원내대표는 “새로운 바람이 불고 있다. 지방의회도 정체돼 있느냐 변화하느냐의 갈림길에 있다. 더불어 민주당 김은정 후보에게 힘을 모아 달라"며 "김 후보는 지역의 현안을 해결할 지역맞춤형 후보이다. 이지역의 현안이 많다고 들었다. 더불어민주당 차원에서 적극적으로 지원하겠다 ”며 지지를 호소했다.

이어 김 후보는 “저는 정체대 있는 지역내 변화를 시작할 후보이다. 생활인프라 확충의 문제, 임대아파트, 산북소각장과 봉개쓰레기매립장의 문제, 도로개통을 위한 예산확보 등 힘있는 여당도의원이 반드시 필요하다"고 강조했다.

또한 김 후보는 "특히 아이들이 행복한 지역을 만들겠다"며 "그림책도서관과 어린이 자연놀이터를 유치하고 공원내 환경정비와 노후 학교시설 등 개보수, 학교앞 교통시설 점검 등 아이들의 행복과 안전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 이라고 덧붙였다.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저작권자 © 뉴스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