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특별자치도·제주관광공사, 2018 제주 축제 영상 공모전 2탄-하태감독 콘테스트 개최

제주특별자치도와 제주관광공사(사장 박홍배)는 ‘2018 제주 축제 영상 공모전 2탄 -하태감독’을 개최한다.   

이번 공모전은 ‘하태감독 콘테스트’라는 부제로 7월에서 9월까지 여름축제를 대상으로 한다. 축제를 가는 과정부터 축제를 즐기는 스토리 라인으로 구성된 영상을 1~3분 내외로 제작해 개인 SNS에 업로드하고 공사 홈페이지에 신청서를 접수하면 된다.

공모전은 관광객은 물론 도민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지난 2일부터 10월 7일까지 접수하면 된다.

공모전 시상은 총상금 900만 원으로 대상은 제주특별자치도지사상과 부상으로 상금 300만 원이 수여되며 최우수 1편, 우수 2편, 입선 4편은 제주관광공사 사장상과 부상으로 상금이 된다.

이와 함께 도와 공사는 제주 여름 축제를 홍보하기 위해 수도권과 부산, 대구 등 광역도시의 집합다중시설을 중심으로 축제 홍보를 진행한다.

한편 지난 4월부터 6월까진 진행된 봄 축제 영상공모전에는 총 51편의 영상이 접수됐으며 7월초 심사를 거쳐 10일 발표 예정이다.

공사 관계자는 “지난 공모전에도 많은 참가자들이 참여해 제주 축제를 자신만의 아이디어로 표현해 좋은 영상을 많이 만들어 냈다”며 “이번 여름 공모전 역시 관광객과 도민이 직접 즐기고 만들어낸 제주 축제 영상 콘텐츠가 제주 지역축제를 더 생동감 있게 보여줄 수 있을 것”이라며 “많은 관광객과 도민의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자세한 사항은 제주관광공사 홈페이지(https://ijto.or.kr)에서 확인 가능하며, 064-740-6971로 문의하면 된다.

▲ 하태감독 콘테스트 공모전 포스터. ©Newsjeju
▲   2018 제주축제 영상공모전 포스터. ©Newsjeju

 

저작권자 © 뉴스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