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귀포예술의전당(관장 이순열)은 8월 기획초청 공연으로 'HOT 썸머 밴드 페스티벌'을 개최한다.

이번 공연은 오는 8월 3일부터 4일까지 한 여름 뜨거운 무더위를 시원하게 날려줄 최고의 팀들이 서귀포예술의전당을 찾아온다.

8월 3일 공연에는 <Bubble Song>의 주인공! 윈터버터플레이의 보컬을 맡았던 보컬리스트 문혜원과 재즈뮤지션이 함께 하는 문혜원 밴드,  <도깨비>, <연애의 발견>등 드라마 OST에 참여하며 이름을 알린 안다은과 김규년의 디에이드, 제주도 출신의 재즈기타리스트 김명원과 파워풀하면서도 다이내믹한 색소폰 연주로 국내1.5세대 재즈연주자인 색소포니스트 신명섭의 김명원 & 신명섭밴드, 현존하는 최고의 정통 재즈 피아니스트 베니 그린 트리오가 출연해 화려한 테크닉과 폭 넓고 깊이 있는 연주를 선보일 예정이다.

이어 8월 4일 공연에는 <이웃집 토토로>, <마녀배달부 키키> 등 애니메이션의 음악들을 재즈로 만날 수 있는 이지연 지브리 애니메이션 in JAZZ, 홍콩, 일본, 중국 등 여러 재즈페스티벌에서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 Dock In Absolute, 실력으로 대중의 마음까지 섭렵한 만능 엔터테이너 밴드 몽니, 2004년 봄에 결성돼 매년 100회가 넘은 활발한 활동으로 세계의 스카밴드 일곱팀 중 한팀으로 선정된 킹스턴 루디스카가 출연해 음악이 주는 즐거움과 경쾌함으로 HOT 썸머 밴드 페스티벌의 열기를 더해 갈 계획이다.

본 공연은 8월 3일부터 4일까지 저녁 7시 서귀포예술의전당 대극장에서 2일 간 각 1회씩 진행된다.  1회 관람권 1층 1만5천원/ 2층 1만원, 2회 패키지 관람권 1층20,000원/2층15,000원(초등학생이상 관람)으로 오는 27일부터 서귀포예술의전당 매표소 및 홈페이지에서 예매가 가능하다.

▲ 서귀포예술의전당 핫썸머포스터. ©Newsjeju
▲ 서귀포예술의전당 핫썸머포스터. ©Newsjeju

 

 

저작권자 © 뉴스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