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7월 23일부터 오는 31일까지, 9일간 모집

ICC JEJU 갤러리 전경.
ICC JEJU 갤러리 전경.

㈜제주국제컨벤션센터(이하 ICC JEJU) ICC JEJU 갤러리가 2018년 하반기 전시작품을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회화, 사진, 설치미술 3개 분야로서, 모집 공고일을 기준으로 작품 활동을 하고 있는 개인이나 단체라면 누구나 응모가 가능하다.

모집기간은 지난 7월 23일부터 오는 31일까지 9일간이며, 방문접수 및 등기우편을 이용한 접수가 가능하다. 방문접수는 평일 오전9시부터 오후 6시까지 가능하며 우편접수의 경우 접수 마감일 소인이 날인된 우편물까지 유효하다.

ICC JEJU 갤러리 전시작품으로 선정될 경우, ICC JEJU 3층 로비에 위치한 ICC JEJU 갤러리에서 3개월 동안 개인전 혹은 공동전시 형식으로 작품전시가 이뤄진다.

한편, 2015년 5월 문을 연 ICC JEJU 갤러리에선 현재까지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는 20여 명의 작가들이 전시를 개최한 바 있다. 2018년 상반기에는 고은, 김성란, 이미선, 이옥문, 홍진숙 작가가 참여한 ‘제주, 피다’회고전, 강창열 작가의 ‘열린 시간’展이 열렸고, 신준철 작가의 ‘제주비경’展은 오는 9월 2일까지 개최된다.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저작권자 © 뉴스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