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제주관광공사, '제주애인(愛-In) 서포터즈' 출범
도·제주관광공사, '제주애인(愛-In) 서포터즈' 출범
  • 박가영 기자
  • 승인 2018.07.27 15: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중국, 일본, 말레이시아, 싱가포르 등 8개국 16명으로 구성

제주특별자치도와 제주관광공사(사장 박홍배)는 27일 제주애인(愛-In) 서포터즈의 발대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발대식은 제주웰컴센터에서 도내외 거주중인 외국인 유학생을 대상으로 이뤄졌다.

외국인 유학생 SNS 서포터즈 '제주애인'은 도외 6명, 도내 10명 등 8개국 16명의 외국인 유학생으로 구성됐다.

이들은 매월 자국민들이 선호하는 제주 관광콘텐츠를 제작, 비짓제주(www.visitjeju.net)와 SNS 등의 온라인 채널을 통해 알리는 역할을 하게 된다.

제주애인 서포터즈들은 발대식 후 제주특별자치도와 제주관광공사에서 주최하는 1박 2일 팸투어 행사에 참가하게 된다.

이번 팸투어는 원도심  투어, 마을 체험 등 다양한 제주의 자연과 문화 체험이 진행될 예정이며, 이를 통해 외국인 유학생들은 제주의 다양한 체험 콘텐츠들을 SNS을 통해 홍보할 예정이다.

이와 관련 제주관광공사 관계자는 “앞으로도 해외 FIT 관광객 유치 확대를 위해 외국인 유학생으로 구성된 서포터즈 활동을 지속할 계획”이라며 “제주관광 콘텐츠 온라인 홍보를 해외 국가별 외국인 유학생 인적네트워크를 통해 지속적으로 추진해 나가겠다”고 강조했다.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