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제주방송(대표이사 탁윤태/이하 JIBS제주방송)은 오는 9월 3일부터 신규 라디오프로그램 ‘김민경의 Now JEJU’를 편성한다고 31일 밝혔다. 

‘김민경의 Now JEJU’는 도내 최초 라디오 뉴스·정보·음악 SHOW로 무한 정보시대 우리 생활에 꼭 필요한 뉴스, 알짜배기 정보를 신속하게 전달하며 청취자와 소통할 계획이다.

또한 현대인들의 메마른 감성을 채워줄 음악을 선사해 하루의 활력을 채워주는 프로그램으로 요일 별 주요 코너는 다음과 같다.

도내 이슈가 되는 사건과 관련된 사람을 게스트로 초빙해 이야기를 들어보는 코너 ‘Issue in jeju’를 비롯해 의원들과 함께 각 지역구 홍보와 소식 등을 전하는 코너 ‘소통 공감(의정 토크)’, 뉴스를 다양한 시각으로 바라보고 시대를 아우르는 ‘송민경 리포터의 뉴스 공감’, 도내 핫플레이스와 의미 있는 곳을 소개하고 여론 민심을 알아보는 ‘떴다! 신대장’, 그 밖에 행사축제 문화정보 소개 등 다양하고 풍성한 내용으로, 9월 3일(월) 오전 9시 첫 전파를 탄다.

‘김민경의 Now JEJU’는 매주 월~금 오전 9시부터 11시까지 2시간 방송된다.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저작권자 © 뉴스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