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렛츠런파크 제주 연말 야경모습. ©Newsjeju
▲ 렛츠런파크 제주 연말 야경모습. ©Newsjeju

2018년을 마무리하는 12월 렛츠런파크 제주를 한 해동안 찾아주신 고객에게 감사의 뜻을 담아 다채로운 연말 사은행사를 개최한다.

한국마사회 렛츠런파크 제주(본부장 윤각현)는 오는 15일에 열리는 제주일마배 대상경주를 기념해 당일 전 고객 무료입장을 실시하고 추첨을 통해 4도어 냉장고와 김치 냉장고, 세탁기, 롤케이크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고 밝혔다.

이어 22일에 열리는 기부의 날 기념경주를 맞아 렛츠런파크 제주를 입장하는 고객에게 장애인 재활 사회적 기업인 ‘에코사랑’에서 제작한 맛있는 쿠키세트 4천개를 15일과 22일 양일에 걸쳐 증정한다.

또한 14일부터는 매 경마일마다 조기 입장하는 고객에게는 따뜻한 커피와 녹차를 선착순으로 무료 제공하고, 렛츠런파크 제주 내 3개 고객식당에서는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선물을 증정하는 행운권 이벤트도 별도 시행한다.

이밖에도 겨울철 대표적 간식거리인 풀빵도 저렴한 가격에 판매한다. 제주의 사회적 기업인 ‘시와월드’에서 제주 돌하르방 캐릭터를 활용해 제작한 ‘제돌이 빵’ 푸드트럭이 입점해 운영될 예정이다.

렛츠런파크 제주 관계자는 "2018년 한 해를 마무리하며 고객님에게 감사의 뜻을 담아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밝히고, 2019년에도 더욱 향상된 서비스로 도민과 관광객을 맞이하겠다고 다짐했다.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저작권자 © 뉴스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