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귀포칼호텔, 24일 '크리스마스 특선 뷔페' 운영

▲ 칼(KAL)호텔이 크리스마스와 연말연시를 맞아 ‘크리스마스 특선뷔페’ 등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인다. ©Newsjeju
▲ 칼(KAL)호텔이 크리스마스와 연말연시를 맞아 ‘크리스마스 특선뷔페’ 등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인다. ©Newsjeju

칼(KAL)호텔이 크리스마스와 연말연시를 맞아 ‘크리스마스 특선뷔페’ 등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인다.

서귀포칼호텔 뷔페 레스토랑 ‘살레’에서는 24일 크리스마스 이브에 칠면조 통구이와 등심구이, 대게찜 등의 특별 메뉴가 추가된 ‘크리스마스 특선 뷔페’를 운영한다.

다양한 스페셜 메뉴와 함께 샴페인과 생맥주, 주스 등이 무료로 제공되는 음료 바도 마음껏 즐길 수 있다. 

또한 제주칼호텔과 서귀포칼호텔 모두 크리스마스 이브에 투숙하는 이용객들에게 크리스마스 카드와 달콤한 수제 쿠키를 선물로 제공하며, 사전 신청한 고객에겐 산타클로스로 변신한 직원이 고객이 맡긴 선물을 정해진 시간에 객실로 배달해주는 ‘산타클로스 선물 배달 서비스’도 운영한다.

2018년의 마지막 날인 12월 31일엔 제주칼호텔과 서귀포칼호텔의 모든 투숙객들에게 연하장과 제주 감귤을 제공하며, 새해를 앞둔 밤 시간엔  각 호텔의 로비에서 새해 카운트다운 송년 파티를 진행한다.

송년 파티는 참석자들이 함께 새해 카운트다운을 외치며 한 해를 마무리하는 칵테일 파티로 마련된다.

또한 서귀포칼호텔에선 1월 1일 새벽, ‘기해년 - 황금돼지띠의 해, 일출맞이 행사’가 이어진다. 호텔에서 모여 서귀포의 일출 명소로 알려진 외돌개로 함께 이동한 후, 새해의 첫 태양을 바라보며 2019년의 첫날을 희망차게 시작할 예정이다.    ·

칼호텔의 크리스마스 및 연말연시 이벤트는 홈페이지(http://www.kalhotel.co.kr)나 전화로 예약, 문의할 수 있다.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저작권자 © 뉴스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