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르스 오케스트라‧울림콰이어 합창‧동문합창단의 어울림 한마당

서귀포여자고등학교(교장 한태국)는 26월 저녁 6시 30분 서귀포예술의전당에서 동문‧학부모‧학생과 함께하는 ‘2018 <어울림> 서귀포여고 음악제’를 개최한다.

2013년부터 시작해 6회째 열리는 이번 개교 55주년 음악제는 서귀여고 김민하 교사의 지휘와 양현숙 동문 교사의 사회로 아르스 오케스트라[ARS Orchestra(단장 백하민 외 55명)]와 울림콰이어 (Choir) 합창단(단장 김단은 외 21명), 찬조 출연한 동문합창단(지휘 김영진, 반주 김기숙 외 36명)이 ‘Symphony NO.40 in g minor, K.550(Wolfgang Amadeus Mozart)’을 시작으로 어울림 한마당을 펼친다.

특히 이번 음악제는 2019 대학수학능력시험을 치른 수험생을 격려하고 힘을 북돋아주는 의미 있는 공연이 될 것이며, 아울러 양지동문합창단의 찬조공연과 동문회 영상이 함께해 더욱 뜻깊은 음악제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서귀여고 한태국 교장은 “우리학교 아르스 오케스트라는 평소에 등굣길 연주를 통해 학생들에게 고운 선율을 선사하고 있을 뿐만 아니라 새연교 올레길 음악제, 이웃돕기 음악제 등 지역 사회 문화 발전에도 기여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서귀포여고에서는 26일 학교체육관에서 동아리발표회와 27일 서귀포학생문화원에서 양지예술제를 전개한다.

▲ 서귀포여고. ©Newsjeju
▲ 서귀포여고. ©Newsjeju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저작권자 © 뉴스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