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화테마파크 및 신화워터파크, ‘트랜스포머 오토봇 얼라이언스’ 전시 등
제주신화월드의 다양한 놀이시설을 알차게 즐길 수 있는 기회
인기 캐릭터와 하겐다즈 아이스크림까지 결합한 합리적인 패키지 출시

제주신화월드는 2019년 기해년 ‘황금돼지의 해’를 맞아 신화테마파크 및 신화워터파크, ‘트랜스포머 오토봇 얼라이언스’ 등에서 즐길 수 있는 풍성한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 꽉 찬 구성, 신화테마파크 패키지. ©Newsjeju
▲ 꽉 찬 구성, 신화테마파크 패키지. ©Newsjeju

먼저, 1일부터 2월 6일까지 ‘황금돼지야, 반가워’ 패키지를 제공한다.

‘황금돼지야, 반가워’ 패키지를 구매하는 고객들에게는 신화테마파크 입장권 2매, 스케이트 링크 50% 할인권 2매, 투바앤의 인기 돼지 캐릭터 ‘베이글’ 인형 1+1 상품권 1매가 제공된다. 패키지 가격은 3만 8000원이다.

아울러, 1월 31일까지 청소년들을 위한 ‘Fun & Delicious’ 특별 패키지도 판매된다. 패키지를 구매하는 고객들은 신화테마파크 또는 신화워터파크 입장권 1매와 함께 하겐다즈 아이스크림 교환권 1매를 받을 수 있다. 이번 패키지는 19세 미만 청소년 고객들에 한해 제공되며, 가격은 1만 9000원이다.

▲ 장 이벤트 꼭 챙겨라! SNS 이벤트와 스티커 이벤트. ©Newsjeju
▲ 장 이벤트 꼭 챙겨라! SNS 이벤트와 스티커 이벤트. ©Newsjeju

이 외에도 신화테마파크를 방문하는 고객들을 위해 ‘나만의 베이글!’ 이벤트와 ‘스노우 빌리지 스티커 모으기 이벤트’에도 참여할 수 있는 현장 이벤트도 준비됐다.

마지막으로, 영화 ‘범블비’와 연계한 ‘심쿵주의 범블비’ 이벤트도 주목할만하다.

31일까지 ‘범블비’ 영화 관람권을 소지하고 제주신화월드 서머셋 클럽하우스에 위치한 ‘트랜스포머 오토봇 얼라이언스’ 전시를 방문하면 15% 이상 할인된 1만 6000원에 즐길 수 있다.

1월 프로모션 및 각종 이벤트와 혜택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제주신화월드 홈페이지(www.shinhwaworld.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