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진 7명(직급 4명, 직위 3명), 전보 6명

제주특별자치도는 3월 5일자로 상하수도본부장 등 명예퇴직자에 대한 후속조치에 따른 상반기 수시인사를 단행했다.

이번 수시인사에서 승진은 7명이며 전보는 6명이 이뤄졌다. 승진 7명 중 직급승진은 2급 1명, 3급 1명, 4급 2명 등 4명이며, 직위승진은 3급 1명, 4급 2명 등 3명이다.

명퇴로 공석이 된 상하수도본부장에 제주시 도시건설국장 고윤권(4급) 지방기술서기관을 직무대리로 직위승진시켜 발령했다.

제주자치도 도민안전실장 김창선 지방부이사관은 2급(이사관)으로 승진시켜 보직을 유지했으며, 민군복합형관광미항 갈등해소지원단장을 맡았던 고오봉 지방부이사관은 감사위원회 사무국장으로 자리를 옮겼다.

이에 따라 민군복합형관광미항 갈등해소지원단장엔 제주시 복지정책과장 이영철 지방서기관을 지방부이사관으로 승진시켜 앉혔다.

장문봉(지방서기관) 통상물류과장은 자치행정과장으로, 고춘화(지방서기관) 설문대여성문화센터소장은 복지정책과장으로 전보됐다.

설문대여성문화센터소장엔 경제정책과 경제정책팀장을 맡고 있던 김정완 지방행정사무관이 직위승진되면서 직무대리로 맡게 됐다.

고순심(지방행정사무관) 세정담당관 세정팀장은 직위승진으로 통상물류과장 직무대리를 맡게 됐으며, 이승훈 지방해양수산사무관은 직무대리로 수산정책과장을 맡고 있다가 이번에 직무대리표를 떼고 지방기술서기관으로 직급승진하면서 수산정책과장에 유임됐다.

민선 7기 조직개편으로 통해 새로 신설된 공공하수처리시설 현대화사업추진단장을 맡고 있던 김영호 지방행정사무관은 지방서기관으로 직급승진했다.

이 외에 세정담당관의 김명숙(지방행정사무관) 세무관리팀장은 같은 부서에서 세정팀장으로, 총무과의 이순심(지방행정사무관) 탐라기록관리팀장은 안전정책과로 옮기면서 안전정책팀장을 맡게 됐다.

서울본부에 행정지원과장으로 지원근무 나가있던 현원돈 지방행정사무관은 경제정책과로 내려와 경제정책팀장을 수행한다.

제주자치도는 이번 수시인사에 대해 "국·과장급 명예퇴직에 따른 승진 및 전보인사"라며 "보직 이동을 최소화와 업무공백을 예방차원에서 현안부서의 안정적인 조직운영에 중점을 두고 인사를 단행했다"고 밝혔다.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저작권자 © 뉴스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