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국제공항 및 제주시청 일대에서 신화테마파크 캐릭터와 퍼레이드 밴드 게릴라 퍼포먼스 진행
5월부터 고객 참여 퍼레이드, 라이브 공연, 미니 콘서트, 댄스 배틀, 마술쇼 등 다양한 즐길거리 준비

▲ 제주신화월드. ©Newsjeju
▲ 제주신화월드. ©Newsjeju

지난 19일 거대 인형 탈을 쓴 캐릭터들과 퍼레이드 밴드가 제주국제공항 및 제주시청 일대에서 깜짝 퍼포먼스를 선보였다.

국내 최대 규모의 복합리조트 제주신화월드가 5월 가정의 달을 앞두고 신화테마파크에서 열릴 퍼레이드 및 공연들을 여행객과 도민들에게 홍보하기 위해 게릴라 이벤트를 준비한 것이다.

신화테마파크는 오는 5월 1일부터 10월 16일까지 ‘윙클 프렌드십 퍼레이드’를 비롯한 총 5개의 공연 및 퍼포먼스를 장내 곳곳에서 펼친다.

‘윙클 프렌드십 퍼레이드’는 3대의 퍼레이드카와 24명의 캐릭터 및 연기자가 선보이는 제주도 내 최대 규모의 퍼레이드로 펼쳐질 예정이다.

특히, 5월에는 신화테마파크 입장객들이 직접 퍼레이드에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를 마련했다.

어린이날 연휴인 5월 3일부터 6일까지매 주말마다 현장 접수를 통해 고객 선착순 100명에게 퍼레이드에 참여 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윙클 프렌드십 퍼레이드’ 참여 이벤트는 오후 4시에 진행되며, 별도의 참가비는 없다.

이 외에도 ‘시네마 어드벤처’ 브라스 밴드의 영화 OST 공연, ‘댄싱 슈퍼스타’ 캐릭터 댄스 배틀, ‘라바 뮤직 월드’ 애니메이션 OST 미니 콘서트, ‘미카일로의 마술쇼’ 등 다채로운 즐길거리가 고객들을 기다리고 있다.

5월 신화테마파크의 다양한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제주신화월드 홈페이지(www.shinhwaworld.com) 에서 확인 할 수 있다. 

▲ 신화테마파크 마스코트 윙클과 핑클 및 밴드 공연자들이 제주시청 인근 거리에서 시민들과 어울리는 깜짝 퍼포먼스를 펼쳤다. ©Newsjeju
▲ 신화테마파크 마스코트 윙클과 핑클 및 밴드 공연자들이 제주시청 인근 거리에서 시민들과 어울리는 깜짝 퍼포먼스를 펼쳤다. ©Newsjeju
▲ 화테마파크 마스코트 윙클과 핑클이 제주국제공항에서 여행객들과 인사를 나누고 있다. ©Newsjeju
▲ 신화테마파크 마스코트 윙클과 핑클이 제주국제공항에서 여행객들과 인사를 나누고 있다. ©Newsjeju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저작권자 © 뉴스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