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전기자동차엑스포서 홍보관 운영

▲ JDC는 지난 8일 제주국제컨벤션센터에서 열린 제주국제전기자동차엑스포에 참여해 홍보관을 운영 중이다.  ©Newsjeju
▲ JDC는 지난 8일 제주국제컨벤션센터에서 열린 제주국제전기자동차엑스포에 참여해 홍보관을 운영 중이다.  ©Newsjeju

제주국제자유도시개발센터(이사장 문대림, JDC)는 "제주가 4차 산업혁명의 핵심 산업인 자율·전기차 기술 개발을 적극 지원하고 관련 기업을 유치함으로써 카폰프리 아일랜드 2030, 스마트 그린시티 실현에 앞장서겠다"고 밝혔다.

JDC는 지난 8일 제주국제컨벤션센터에서 열린 제주국제전기자동차엑스포에 참여해 홍보관을 운영 중이다. 

JDC는 제주혁신성장센터에 입주해 있는 한국과학기술원(KAIST) 친환경스마트자동차연구센터와 친환경 자동차 관련 공동 세션을 진행하고 있다.

공동 세션은 자율·전기차 기술 소개 및 기업 상담이 진행되며, E-Valley 조성계획, 국내·외 기업 등 유치 관련 상담이 이뤄지고 있다.

또한 JDC는 제주첨단과학기술단지 입주기업 ㈜대경엔지니어링의 전기차 인프라 서비스 및 신재생에너지 사업 관련 세션 운영을 지원한다.

아울러 제주혁신성장센터 입주 기업(㈜지오라인, ㈜네이처모빌리티, ㈜와이파워원, ㈜이브이패스)의 전기차 충전서비스 제품 홍보, 모빌리티 쉐어링 플랫폼 서비스 전시, 무선충전 시스템 제품 홍보, 전동킥보드 공유서비스 플랫폼 관련 상담 세션도 진행하고 있다.

이동선 운영사업본부장은 "제주가 4차 산업혁명의 핵심 산업인 자율·전기차 기술 개발을 적극 지원하고 관련 기업을 유치함으로써 카폰프리 아일랜드 2030, 스마트 그린시티 실현에 앞장서겠다"고 밝혔다.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저작권자 © 뉴스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