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sociate_pic

【서울=뉴시스】 원추의 '오늘의 운세' 2019년 5월27일 월요일 (음력 4월23일 갑자)

▶쥐띠 
애정의 중심이 흔들리면 마음이 변하고 행동도 변한다. 하고 있는 사업은 순조롭게 진행되어 수입도 좋겠다. 자녀와의 의견 충돌을 피함이 좋을 듯. 직장에 몸담고 있으면 궂은일 마다 말고 인내하며 그 자리 지킬 것. 

▶소띠  
노력하면 얻는 것은 많은데 타인의 일로 나가는 것이 많은 격. 말, 돼지, 범띠 지나치게 신경 쓰이는 것은 시간이 약이 된다. ㄱ, ㅊ, ㅂ성씨 겨울철에 비가 오는 격이니 우산 준비하면 옷 젖는 일 없겠다. 두 길은 한숨뿐. 

▶범띠  
대인관계도 신경 쓸 때다. 버린 것 다시 찾는 격이 된다. 금운·가정사도 갈등이 심각할 수. ㅇ, ㅎ, ㅅ 성씨는 4, 6, 12월생 말만 믿다가 이것저것 놓치는 격. 동업자의 말은 이익이 없을 듯. 신중히 판단하여 결정할 것. 남서쪽 길.

▶토끼띠  
혼자서 뛰는 것보다 둘이서 뛰는 것이 힘은 덜 들겠지만 신경은 더욱 쓰인다. ㄱ, ㅈ, ㅂ성씨는 자식에 대한 애착은 좋으나 그로 인해서 애정적으로 금이 갈까 염려된다. 사업에 자금조달로 힘겹지만 서북간에 귀인이 있다. 

▶용띠 
계획한 일이 풀리는 운이나 마음은 더욱 답답하겠다. 마음 가는 곳이 여러 방향이었다가 이제 한 길은 택했으나 개, 말, 뱀띠의 힘이 필요한 때. 마음은 알쏭달쏭 ㄱ, ㅇ, ㅂ성씨는 지금 선택한 길에서 행과 불행이 좌우된다. 

▶뱀띠 
자갈 밭길을 선택한 격. 내 놓은 것 매매가 늦어진다. ㄱ, ㅈ, ㅂ성씨가 도움이 될 듯. 직장인과 연예인 인기상승에 승전가 소리 높겠다. 4, 8, 12월생 영전소식 아니면 승진계열에 있다. 과로에 요통과 빈혈 조심. 

▶말띠  
상대가 누구냐에 따라 당신의 자존심과 생각하는 일들을 결정하게 되지만 다시 한 번 긴 안목으로 내다볼 것. 남에게 의존하지 말고 좀 더 깊은 생각을 하라. 2, 5, 7월생 사랑에는 국경이 없다지만 좀 더 고려해 봄이 좋겠다. 

▶양띠 
누구의 말에도 얽매이지 말고 자신감 있게 의사를 분명히 할 때다. 개구리가 움츠리는 것은 전진하기 위함이니 이제 그 때가 왔다. ㄴ, ㅂ, ㅊ성씨 남의 일에 얽매임보다는 내가 설 곳이 어디인지 판단하여 결정함이 좋을 듯. 

▶원숭이띠 
극단적인 생각에서 벗어난다면 그간의 일들이 서서히 승산이 보인다. 나와 내 생활에 새로운 변화를 갖는 길만이 발전하는 길. 1, 5, 12월생 부모에게 의지 말고 자신의 길을 개척해 나갈 것. 

▶닭띠 
성급함은 버리고 지혜를 활용한다면 자금의 밑알을 빼먹는 격은 되지 않을 듯. 혼자 약은 척 하지 마라. 진실된 애정을 원하지만 이미 차 떠난 뒤 손드는 격. ㄱ·ㅊ·ㅁ성씨 남을 탓하기 이전에 자신을 반성함이 현명한 방법임. 7·8·9월생 노란색은 삼가.

▶개띠 
부모님이 계시니 내가 있고 가족이 있는 법. 윗사람을 잘 섬겨야 사업과 가정에 평안함이 온다. 7, 9, 12월생 남에게 의지하려는 생각은 버릴 것. 누구도 자신의 인생을 책임질 수 없다는 것을 알고 행동함이 좋을 듯. 

▶돼지띠 
자신이 저지른 잘못이 반복되는 일이 없도록 반성하라. 집안에서는 큰소리 잘 치면서 밖에서 남들에게 잘해야 무슨 소용이 있겠는가. 2, 3, 4, 9월생 연상의 여인 좋아하다 큰 코 다칠 수. 

구삼원 원장 02-959-8493, 010-5584-9393 

<뉴시스>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저작권자 © 뉴스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