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향토 아카데미, 제주MICE산업 환경 홍보 관련 대도민 아카데미, 청소년 MICE 도슨트 인재 양성 아카데미 운영

㈜제주국제컨벤션센터(대표이사: 김의근, 이하 ICC JEJU)는 6월부터 운영 예정인 「2019 ICC JEJU 아카데미」 수강생 참가자를 지난 3일부터 모집 중이라고 밝혔다.

2019 ICC JEJU 아카데미는 ▲제주 향토 아카데미 ▲제주MICE산업 환경 홍보 관련 대도민 아카데미 ▲청소년 MICE 도슨트 인재 양성 아카데미로, 제주도민을 위한 3가지 아카데미가 운영될 예정이다.

제주 향토아카데미는 제주의 특성과 제주민의 정신에 대한 이해를 통해 제주 전통문화의 진정한 의미를 전달하기 위한 교육이다.

제주도민, 이주민 및 관광객 등 제주향토 문화에 관심을 갖고 있는 누구나 참가신청이 가능하다.

강연 내용은 ‘제주의 전설과 신앙_설문대 할망 설화’, ‘다큐멘터리로 읽는 제주 인문학_바람의 땅 제주이야기’, ‘제주의 역사_4.3의 진실’, ‘함께 걷는 제주의 자연_제주 올레’ 이다.

또한, 제주MICE산업 환경 홍보 관련 대도민 아카데미는 제주도민을 대상으로 MICE산업 관심도를 제고하고 향후 각종 MICE 행사에 적극참여를 유도하고자 지역커뮤니티센터 활성화를 위한 교육으로, MICE 업계 전문가 특강 3회로 진행된다.

청소년 MICE 도슨트 인재 양성 아카데미는 지역 청소년들에게 MICE산업 관심도를 제고하고 제주MICE산업 발전 동력을 확보하기 위해 MICE산업 간접 체험과 MICE에 대한 이해·기본소양 위주의 교육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주요교육 내용은 ‘MICE산업&직업 이해’, ‘제주 MICE산업 이해’, ‘컨벤션의 이해’, ‘인센티브 투어 이해’, ‘비즈니스 커뮤니케이션’, ‘프리젠테이션 스킬’ 등이다.  참가 신청은 MICE 산업에 관심 있는 제주도내 청소년 대상으로 모집한다.

교육관련 문의는 070-7439-8516, 064-735-1018으로 하면 된다.

▲ 왼쪽부터 향토문화아카데미, 제주MICE산업 환경 홍보 관련 대도민 아카데미, 청소년 MICE 도슨트 인재 양성 아카데미 포스터. ©Newsjeju
▲ 왼쪽부터 향토문화아카데미, 제주MICE산업 환경 홍보 관련 대도민 아카데미, 청소년 MICE 도슨트 인재 양성 아카데미 포스터. ©Newsjeju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저작권자 © 뉴스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