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주국제컨벤션센터는 지난 1일 전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인권경영선언식을 개최했다. ©Newsjeju
▲ ㈜제주국제컨벤션센터는 지난 1일 전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인권경영선언식을 개최했다. ©Newsjeju

㈜제주국제컨벤션센터(대표이사 김의근, 이하 ICC JEJU)는 지난 1일 전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인권경영선언식을 개최했다.

ICC JEJU 인권경영 선언은 경영활동에서 인간의 기본권과 존엄성을 향상시키기 위해 헌법을 준수하고 세계인권선언을 실천해 임직원 모두가 사회적 책임과 의무를 다하고 인권경영을 이행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날 ICC JEJU는 인권경영 선언문을 함께 낭독하고 실천의지를 다지는 시간을 가졌다.

ICC JEJU 인권경영선언문은 인권경영 체제의 구축, 고용상의 비차별, 결사 및 단체교섭의 자유 보장, 강제노동 금지, 센터 안전 보장, 책임 있는 협력사 관리, 도민의 인권 보호, 환경권 보장, 고객 인권 보호, 인권 침해 구제 조치 등 10개의 실천사항을 담고 있다.

ICC JEJU 김의근 대표이사는 “인권경영선언을 통해 ICC JEJU가 제주의 MICE 산업을 선도하고 지역경제 발전에 기여하는 인프라로서 사회적 책임과 의무를 다해 나가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저작권자 © 뉴스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