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달장애인가족 어울림한마당 및 장애인부모회 창립 15주년 기념식 성황리 개최
발달장애인가족 어울림한마당 및 장애인부모회 창립 15주년 기념식 성황리 개최
  • 뉴스제주
  • 승인 2019.08.22 10: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Newsjeju
▲ ©Newsjeju

 

(사)서귀포시장애인부모회(회장 황광배)에서는 지난 21일(수) 저녁 서귀포시내 파크선샤인제주호텔에서 발달장애인가족을 위한 어울림한마당 행사 및 장애인부모회 창립 15주년 기념식을 개최했다.

창립 15주년을 축하하기 위해 서귀포시 김태엽부시장, 도의원 김용범, 강충룡의원 등 많은 내․외빈과 300여명의 발달장애인 회원과 부모들이 참석하여 성황리에 열렸다.

이날 식전 행사로 재미진 예술학교 작품 전시 및 색소폰공연, 난타공연 등이 펼쳐졌으며, 이어 ▲ 1부 기념식 ▲ 2부 축하공연로 구성되었고, 1부 기념식 말미에는 (사)서귀포시장애인부모회의 지난 15년의 활동실적 영상을 시청했다.

또한, 장애와 역경을 극복한 장애인과 복지증진에 기여한 유공자 4명에 대한 표창과 기여자, 봉사자에 대한 공로패 및 감사패 전달도 이루어졌다.

다음은 수상자 명단.

△ 위성곤 국회의원상 표창 : 이광희 장애인부모회 총무이사

△ 도의회 의장상 표창 : 김도희 장애인부모회 사업이사

△ 제주특별자치도지사 표창 : 양옥춘 장애인부모회 홍보이사

△ 서귀포시장 표창 : 서귀포시장애인가족지원센터 손온누리

△ (사)장애인부모회 공로패 : 유영신 장애인부모회 전 회장

△ (사)장애인부모회 감사패 : 서귀포시청 허봉심

김태엽 서귀포시 부시장은 이날 축사에서 “ 오늘 창립 기념행사는 지난 15년간 장애인부모들이 자식들을 위해 뜨겁게 달려온 시간을 기억하기 위한 것으로 장애인부모님들의 노고에 따뜻한 위로와 응원을 보낸다.”고 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