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취향에 맞는 테마여행 선택하기’ 이벤트 및 ‘제주여행 공유’ 이벤트 진행

제주관광공사(사장 박홍배)는 가을 여행주간(9월 12~29일)을 맞아 해외 관광 유휴수요를 제주로 유도하는 등 내국인 관광객 유치 확대에 나섰다.

이에 오는 10월 4일까지 비짓제주 (www.visitjeju.net)와 공사 SNS채널(페이스북, 인스타그램)에서 온라인 참여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고 5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에선 ‘내 취향에 맞는 테마여행 선택하기’ 이벤트 및 ‘제주여행 공유’ 이벤트 등 2개의 이벤트를 동시에 진행하고 있다.

▲  ©Newsjeju
▲제주 테마여행 선택하기.©Newsjeju

첫 번째 ‘내 취향에 맞는 테마여행 선택하기’ 이벤트는 비짓제주 사이트에 소개되고 있는 책방, 맛집, 마을, 미술관(아트), 캠핑, 쇼핑 등 6가지 테마여행을 보고 제주의 가을, 가장 즐기고 싶은 휴라벨 여행을 제주관광공사가 운영 중인 SNS 채널을 통해 댓글과 함께 가고 싶은 친구를 태그 하는 방식이다.

두 번째 ‘제주여행 공유’ 이벤트 참여는 제주가을의 추억이 담긴 사진을 비짓제주 여행공유 사이트에 등록하면 된다.

▲ 가을여행공유이벤트 포스터. ©Newsjeju
▲ 가을여행공유이벤트 포스터. ©Newsjeju

공사는 각 이벤트의 참여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제주에서 생산된 농산물, 6차산업 상품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와 관련해 제주관광공사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제주에서만 경험할 수 있는 특별한 가을테마여행을 소개함으로써 가을 시즌 제주여행을 유도하겠다”며 “관광객들이 자주 찾는 가을관광명소 등의 사진을 비짓제주 플랫폼을 통해 공유해 제주의 매력 있는 관광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발굴하고 소개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저작권자 © 뉴스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